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바다, 손편지로 3월 23일 결혼 발표 “혼자 미스에 오래 머물렀다”[전문]

[비즈엔터 한경석 기자]

▲바다 결혼 발표 손편지 전문(사진=인스타그램)
▲바다 결혼 발표 손편지 전문(사진=인스타그램)

S.E.S 바다가 인스타그램을 통해 3월 23일 결혼 소식을 발표했다.

12일 오전 바다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손편지 2장을 공개하며 3월 23일 결혼 사실을 발표했다.

바다는 손편지를 통해 "사랑하는 팬 여러분 바다입니다. 떨리는 마음으로 한자한자 써 보아요. 어느덧 시간이 많이 흘러 두 요정은 먼저 시집을 가고 저 혼자 미스에 좀 오래 머물렀네요"라고 적었다.

바다는 이어 "저희 S.E.S의 재결합을 위해 조금은 미뤄 두었던 저만의 이야기를 여러분께 공유하려합니다"라며 "가족들과 지인들의 응원속에 사랑하는 남자친구를 남편으로 맞이 할 마음의 준비가 바다는 마지막으로 "팬 여러분들의 격려와 축하 부탁드릴게요"라며 "계속 깊이 넓어지는 바다를 응원하고 다 되었습니다"라고 결혼을 발표했다.

바다는 "오는 3월 23일에 결혼식을 올릴 예정입니다"라며 "저도 이제 가정이라는 의미를 스스로 만들어 더 좋은 노래를 들려드리고 더 좋은 모습 보여 드리길 바라며 또한 여러분들과 함께 이 기쁨을 나누고 싶습니다"고 적었다.

또한 "팬 여러분들의 격려와 축하 부탁드릴게요. 계속 넓고 깊어지는 바다를 응원하고 기대해주세요. 감사합니다"라며 글을 마무리했다.

바다는 3월 23일 오후 3시 서울 용산구 한남동에 위치한 한 성당에서 결혼한다. 예비신랑은 9세 연하로 프랜차이즈를 운영하는 사업가다.

한경석 기자 hanks30@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