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김효진, 고준희와의 생일 파티 현장 공개 “오랜 친구”

[비즈엔터 한경석 기자]

▲지난 9일 오후 배우 고준희를 비롯한 지인들이 김효진 생일 축하 현장 사진을 공개했다.(사진=인스타그램)
▲지난 9일 오후 배우 고준희를 비롯한 지인들이 김효진 생일 축하 현장 사진을 공개했다.(사진=인스타그램)

김효진이 고준희를 비롯한 지인들과 미리 가진 자신의 생일 파티 현장을 공개했다.

배우 김효진은 지난 9일 오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고마워 친구들, 친구들이 있어서 행복해. 미리생일파티. 가벼운 점심에서 저녁까지. 오랜 친구"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배우 고준희를 비롯한 지인 3명이 김효진의 생일을 앞두고 케이크와 음식을 준비한 모습이다.

김효진의 인스타그램 외에도 고준희를 비롯한 지인들의 개인 계정에는 김효진의 생일 축하 현장 사진이 각자 담겨 있어 이들의 우정을 짐작케 한다.

한편 김효진은 이날 구제역 확산 기사를 캡처해 게재한 후 문제제기를 하기도 했다. 그는 "살처분. 정말 괴롭고 마음이 아프다. 이번에도 또 다시 재앙이 왔다. 동물들이 면역력이 약해질 수 밖에.. 공장식 밀집사육 시스템이 개선되지 않으면 앞으로도 계속 반복될 수 밖에 없다. 대책은 살처분 매몰밖에 없는 것인가"라며 구제역으로 인한 심각한 국내 축산 농가 상황에 대해 언급하기도 했다.

한경석 기자 hanks30@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