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체인스모커스X콜드플레이, 초특급 콜라보 성사

[비즈엔터 이은호 기자]

▲체인스모커스X콜드플레이 '섬씽 저스트 라이크 디스' 음반 커버(사진=소니뮤직)
▲체인스모커스X콜드플레이 '섬씽 저스트 라이크 디스' 음반 커버(사진=소니뮤직)

떠오르는 EDM 신예 체인스모커스와 영국 대표 밴드 콜드플레이의 컬래버레이션이 성사됐다.

음반 유통사 소니뮤직은 “체인스모커스와 콜드플레이가 함께 한 싱글 ‘섬씽 저스트 라이크 디스(Something Just Like This)’가 24일 0시 깜짝 공개됐다”면서 “이 곡은 발매와 동시에 엠넷닷컴, 올레뮤직 등 주요 온라인 음원사이트 실시간 팝 차트 1위를 차지하는 등 저력을 과시하고 있다”고 전했다.

체인스모커스는 현재 세계에서 가장 각광받고 있는 EDM 듀오다. 지난 13일(이하 한국시간) 열린 제 59회 그래미 어워드에서 베스트 댄스 레코딩 부문을 수상하며 음악성과 인기를 인정받았다.

신곡 ‘섬씽 저스트 라이크 유’는 체인스모커스의 정규 음반 수록곡으로, 하우스 풍의 EDM으로 완성됐다. 두 팀은 지난 23일 열린 ‘2017년 브릿 어워즈’에서 첫 컬래버레이션 무대를 펼쳐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체인스모커스는 싱글 공개에 이어 오는 4월 7일 첫 정규 음반 ‘메모리스…두 낫 오픈(Memories…Do Not Open)’을 전 세계 동시 발매한다.

이은호 기자 wild37@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