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주상욱, 윌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김재원-김소은과 한솥밥

[비즈엔터 서현진 기자]

▲주상욱( 윌엔터테인먼트)
▲주상욱( 윌엔터테인먼트)

배우 주상욱이 윌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

6일 오전 윌엔터테인먼트의 관계자는 "탄탄한 연기력과 변화무쌍한 매력으로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자랑하는 주상욱과 한 가족이 되어 무척 기쁘다"며 주상욱과의 전속 계약 소식을 알렸다.

이어 "주상욱은 장르에 국한되지 않고 각각의 캐릭터를 자신만의 색깔로 그려낼 수 있는 도화지 같은 배우라고 생각한다. 유수의 작품에서 대중들의 많은 사랑을 받아온 그의 활동이 더욱 더 빛을 발할 수 있도록 아낌없는 지원을 펼칠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이로써 주상욱은 배우 조민기, 권민중, 김재원, 김지한, 온주완, 김소은 등 안정적인 연기력을 자랑하는 실력파 배우들과 한솥밥을 먹게 됐다.

1998년 KBS2 '신세대 보고서 어른들은 몰라요'로 데뷔한 주상욱은 이후 MBC '선덕여왕', '신들의 만찬', SBS '자이언트', KBS2 '굿닥터', SBS '미녀의 탄생' 등 다양한 작품을 연이어 히트시켰다. 이어 KBS2 '복면검사', MBC '화려한 유혹'에서 화려한 액션과 달달한 로맨스를 그리며 폭넓은 캐릭터 소화력을 보였다. 지난해 종영한 JTBC '판타스틱'을 통해서도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았다.

뿐만 아니라 영화 '아내가 결혼했다', '간기남', '응징자', '조선미녀삼총사' 등 브라운관을 넘어 스크린에서도 활약 중이다.

한편 주상욱은 오는 4월 첫 방송되는 OtvN 새 예능프로그램 '주말엔 숲으로(가제)'를 통해 새로운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서현진 기자 sssw@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