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틴탑 니엘 “창조, ‘쇼미더머니6’ 예선 통과만 하길”

[비즈엔터 이은호 기자]

▲틴탑(사진=윤예진 기자 yoooon@)
▲틴탑(사진=윤예진 기자 yoooon@)

그룹 틴탑의 니엘이 Mnet ‘쇼미더머니6’에 출연하는 창조에게 응원을 전했다.

니엘은 10일 오후 서울 강북구 성신여자대학교 운정그린캠퍼스에서 열린 틴탑 정규 2집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 참석해 “창조가 ‘쇼미더머니6’ 예선에만 통과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앞서 창조는 ‘쇼미더머니6’ 참가 소식을 알려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특히 그는 랩이 아닌 서브 보컬을 맡고 있는 멤버이기에 ‘쇼미더머니6’ 참가 배경에 대한 궁금증을 낳았다.

창조는 “‘쇼미더머니6’에 출연한다는 기사의 댓글을 모두 봤다. 칭찬도 있지만 악플도 많더라”고 운을 떼더니 “처음에는 당황했다. 하지만 아직 내가 랩을 못 보여드리지 않았나. 열심히 준비해서 좋은 모습으로 보여드리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니엘은 “창조가 잘 할 것이라고 믿는다”면서도 “예선만 통과했으면 좋겠다. 예선에서 통과하지 못하면 제작진께서 편집해주길 바란다”고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하이파이브’는 틴탑이 1년 2개월 만에 내놓는 새 음반이다. 틴탑의 제 2막을 새롭게 시작하며 하이파이브하자는 의미이자 5명의 멤버들이 단단한 팀워크를 발휘하겠다는 포부를 담았다.

틴탑은 지난 6일 Mnet ‘엠카운다운’을 통해 신곡 무대를 첫 공개했으며, 이후에도 타이틀곡 ‘재밌어?(Love is)’로 활동을 이어갈 전망이다.

이은호 기자 wild37@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