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류승룡·심은경·정유미X연상호 ‘염력’, 17일 크랭크인

[비즈엔터 정시우 기자]

(사진=NEW 제공)
(사진=NEW 제공)

연상호 감독의 차기작 ‘염력’이 4월 17일 첫 촬영에 돌입한다.

‘염력’은 자신도 모르게 초인적인 능력을 우연히 얻은 한 평범한 남자가 자신의 딸과 그 주변 사람들을 위해 특별한 능력을 발휘하며 펼쳐지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 지난 여름, 전국 1,156만 관객을 동원하며 흥행 신드롬을 일으킨 것은 물론 칸 영화제 공식 초청을 받았던 ‘부산행’ 연상호 감독의 차기작이다.

‘염력’을 위해 류승룡, 심은경, 박정민, 김민재, 정유미까지 충무로가 주목하는 배우들이 한 자리에 모였다. 류승룡은 평범한 일상을 살던 중 우연히 벼락처럼 찾아온 염력으로 인해 변화를 맞게 되는 남자 ‘신석헌’ 역을 맡았다. 장르를 넘나들며 다채로운 변신과 탄탄한 연기력을 보여줬던 류승룡은 딸을 위해 염력을 발휘하게 되는 아버지로 분해 소탈하면서도 인간적인 면모와 더불어 특별한 변신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강한 생활력과 의지를 지닌 딸 ‘신루미’ 역은 ‘부산행’에서 강렬한 오프닝을 장식했던 심은경이 맡았다. 홀로 감당하기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포기하지 않고 사건에 맞서는 인물을 통해 심은경은 한층 당차고 성숙한 모습을 선보일 것이다.

‘서울역’의 목소리 출연으로 연상호 감독과 호흡을 맞춘 바 있는 류승룡과 심은경은 ‘염력’을 통해 부녀 관계로 조우, 완벽한 연기 호흡으로 극을 이끌어갈 예정이다.

루미의 곁에서 그녀를 도와주는 변호사 ‘김정현’ 역은 ‘동주’의 송몽규 역으로 호평 받은 배우 박정민이 맡았다. 호의와 열정으로 루미를 돕는 ‘김정현’ 역의 박정민은 탄탄한 연기력에 호감가는 매력을 더한 캐릭터로 존재감을 발산할 것이다.

석헌과 루미를 거칠게 위협하는 ‘민사장’ 역은 ‘더 킹’ ‘무뢰한’ 등 다수의 작품에서 인상 깊은 연기로 눈길을 사로잡았던 배우 김민재가 맡아 ‘염력’에 힘을 실었다.

그리고 최근 tvN ‘윤식당’으로 예능까지 섭렵한 정유미가 ‘염력’에서 재력과 권력의 편에 서서 석헌과 루미를 위험에 몰아넣는 ‘홍상무’ 역을 연기한다. ‘부산행’에 이은 연상호 감독과의 두 번째 호흡으로 기대를 높인다.

‘염력’은 지난 7일 감독과 제작진, 배우들이 한 자리에 모여 무사 촬영과 흥행을 기원하는 고사를 열었다.

연상호 감독은 “좋은 배우, 베테랑 스태프들과 다시 한번 작업하게 되어 영광이다. 모두의 기대에 걸맞는 좋은 영화를 만들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정시우 기자 siwoorain@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