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AOA 초아, 잠적설 해명 하루 만에 열애설

[비즈엔터 이은호 기자]

▲AOA 초아(사진=윤예진 기자 yoooon@)
▲AOA 초아(사진=윤예진 기자 yoooon@)

걸그룹 AOA 초아가 잠적설을 잠재운 지 하루 만에 열애설에 휩싸였다. 상대는 나진산업 이석진 대표다.

17일 오전 한 매체는 연예계 관계자의 말을 빌려 초아와 이석진 대표가 조심스럽게 사랑을 키워오고 있다고 전했다.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이와 관련해 “현재 사실 관계를 확인 중”이라는 입장을 밝혔다.

앞서 초아는 항간에 떠도는 잠적설로 인해 한차례 곤욕을 치른 바 있다. 초아가 최근 AOA 행사에 모습을 드러내지 않자 팬들은 궁금증을 키웠고 이것은 곧 초아가 잠적했다는 루머로 번졌다. 이에 초아는 지난 16일 자신의 SNS를 통해 “미리 예정된 휴식 시간을 갖고 있었다”면서 “회사와 협의에 따라 개인적인 입장 발표를 하거나 SNS를 사용하지 못했다”고 전했다.

그러나 글을 올린 지 만 하루가 채 지나기도 전에 이석진 대표와 열애설이 불거졌다. 소속사 측의 공식입장 발표는 아직 이뤄지지 않았지만, 일부 누리꾼들은 벌써부터 온갖 추측을 쏟아내고 있는 상태라 근거 없는 루머 생성 및 확산이 우려되는 상황이다.

한편, 초아는 지난 3월 열린 AOA 단독 콘서트 이후 휴식기간을 갖고 있다. 그는 “지난해 12월 ‘익스큐즈 미(Excuse Me)’ 뮤직비디오를 찍을 당시부터 휴식기간을 갖기로 회사와 합의했다”면서 “재충전해 좋은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인사를 남겼다.

이은호 기자 wild37@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