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배두나 "'비밀의 숲' 통해 '웃기다'는 댓글 받고 싶다" 너스레

[비즈엔터 김예슬 기자]

▲배두나(사진=tvN)
▲배두나(사진=tvN)

'비밀의 숲' 배두나가 개그 욕심을 냈다.

30일 오후 3시 서울 강남구 논현동에 위치한 임피리얼팰리스 호텔 7층 셀레나홀에서 tvN 새 주말드라마 '비밀의 숲'(극본 이수연, 연출 안길호)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행사에는 배우 조승우, 배두나, 이준혁, 유재명, 신혜선과 연출을 맡은 안길호 감독 등이 참석했다.

이날 배두나는 "이번 작품 하면서 웃기다는 댓글 받아보고 싶다"고 운을 뗐다. 배두나는 "극이 어두워질 수 있는 부분 있는데 난 그 중에서 활기를 맡았다"면서 "바로 피드백 받을 수 있다면 좋았겠지만 우린 사전제작 작품이어서 이미 다 털어냈다. 여러분이 즐기시는 일만 남았다"며 기대를 북돋았다.

배두나 말에 조승우에게도 어떤 댓글을 받고 싶은지에 대한 질문이 이어졌지만 조승우는 "댓글 안 본다. 죄송하다"고 답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한편, tvN 새 주말드라마 '비밀의 숲'은 감정을 느끼지 못하는 외톨이 검사 황시목(조승우 분)이 정의롭고 따뜻한 형사 한여진(배두나 분)와 함께 검찰 스폰서 살인 사건과 그 이면에 숨겨진 진실을 파헤치는 내부 비밀 추적 드라마다. 주연을 맡은 조승우와 배두나가 이번 작품을 통해 각각 3년, 6년 만에 브라운관에 복귀하게 돼 방영 전부터 화제를 모으고 있다.

'비밀의 숲'은 오는 10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토, 일요일 오후 9시에 전파를 탄다.

김예슬 기자 yeye@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