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워너블 모여라"..워너원 앨범, 오늘(19일) 예약판매 시작

[비즈엔터 김예슬 기자]

▲워너원 앨범(사진=YMC엔터테인먼트)
▲워너원 앨범(사진=YMC엔터테인먼트)

워너원 앨범이 드디어 예약판매에 돌입한다.

오는 8월 7일 데뷔를 앞두고 있는 화제의 그룹 워너원의 데뷔앨범이 발매를 약 3주 앞둔 19일 오후부터 온라인 음반판매 사이트를 통해 예약판매를 시작한다.

워너원의 데뷔앨범은 미니앨범의 형태로 '핑크'와 '스카이'의 상반된 매력을 담은 두가지 버전에, 커버카드, 포토카드, 슬리브, 플립북과 더불어, 서프라이즈 이벤트를 위한 '골든티켓'이 포함됐다. 예약구매자에 한해 포스터도 증정할 예정이다.

앞서 워너원은 오는 8월 7일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릴 대규모 데뷔무대 '워너원 프리미어 쇼콘'을 팬클럽 선예매 및 일반예매에 걸쳐 약 2만여 석을 초고속 매진시키는 등 뜨거운 인기를 모으고 있다. 지난 17일부터 타이틀곡 참여 이벤트와 함께 멤버별 티저무비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하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이들의 데뷔에 팬들의 관심과 기대가 집중되는 만큼 데뷔앨범의 예약 판매에도 높은 관심이 예상 된다. 워너원의 데뷔앨범은 신나라온라인, YES24, 알라딘, 인터파크도서, 핫트랙스온라인 등 온라인 음반판매 사이트를 통해 19일 오후부터 예약 구매 가능하다.

한편, 워너원은 Mnet '프로듀스101 시즌2'를 통해 선발된 11인조 보이 그룹이다. 강다니엘, 박지훈, 이대휘, 김재환, 옹성우, 박우진, 라이관린, 윤지성, 황민현, 배진영, 하성운 등으로 구성됐다.

워너원은 8월 7일 데뷔를 앞두고 앨범 막바지 작업에 한창이다.

김예슬 기자 yeye@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