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양윤경 기자 "배현진 소녀시대라 불려…윗분들이 대견스러워한다"

[비즈엔터 김예슬 기자]

(출처=MBC '뉴스데스크')
(출처=MBC '뉴스데스크')

배현진 MBC 아나운서에 대해 폭로했던 MBC 양윤경 기자가 또 다시 추가 입장을 밝혔다.

양윤경 기자는 7일 "나와 배현진과의 사소한 일이지 사내 정치질로 비쳐질 일이 아니라 생각했다. 가족이나 다른 선후배에게도 물을 많이 쓰는 것 같으면 잠그는 게 어떻겠냐고 묻기도 한다. 배현진이라 그렇게 말한 건 아니다"고 말했다.

앞서 지난 2일 양 기자는 화장실에서 배현진 아나운서가 물을 틀어놓고 양치질을 하는 것을 본 뒤 물을 잠그고 하라 말했다가, 이후 비제작부서인 미래방송연구소 소속으로 좌천되는 등 보복성 인사를 당했다고 주장했다.

양 기자는 이에 대해 "배현진이어서 그런 것은 아니다. 그 사건 전이나 후나 배현진에 대한 앙금은 전혀 없다"고 강조했다.

그는 "그동안 뭐하다 이제 와서 그러느냐는 질문을 하는 걸 알고 있다. 하지만 가만 있지 않았다. 현장에서 문제를 제기했던 사람들은 결과적으로 다 쫓겨났다. 이런 상황을 알리고 싶은 마음이 절실했다"고 토로했다.

양 기자는 최근 화제가 되고 있는 '상암동 김사장' 웹툰에서 배현진이 '회사의 소녀시대'라는 수식어로 등장하는 것에 대해서도 "실제로 배현진이 소녀시대라 불리긴 했다. 사측에서는 대견한 사원들이었을 거다. 높은 분들이 대견스러워 하기도 했다"고 덧붙여 말했다.

김예슬 기자 yeye@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