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블랙' 송승헌, 고아라 실종 "내가 옆에만 있었어도" 분노

[비즈엔터 류동우 기자]

(▲OCN 주말드라마 '블랙')
(▲OCN 주말드라마 '블랙')

'블랙' 13회 예고편 영상이 공개됐다.

OCN 주말드라마 '블랙' 측은 23일 네이버 TV에 "고아라의 실종! 죽음의 위험에 처한 그녀를 구하기 위한 송승헌의 추적 시작!"이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공개했다.

앞서 방송된 '블랙' 12회에서는 아빠를 죽인 왕영춘(우현 분)을 쫓던 강하람(고아라 분)이 혈액만을 증거로 남긴채 사라지자 블랙(송승헌 분)이 깊은 절망에 빠지는 장면이 전파를 탔다.

예고편에 따르면 아빠를 죽인 거미 문신남의 정체가 왕영춘임을 알게된 하람은 그의 뒤를 쫓다 실종되고 그가 위험에 빠진 것을 알게 된 블랙(송승헌)은 미친듯이 그녀를 찾아다닌다. 블랙은 "절대로 죽지 않을거라고 했는데, 다 나 때문이야"라며 "내가 껌딱지 옆에만 딱 붙어 있었어도"라며 강하람을 걱정한다.

블랙은 왕영춘을 마주하고 분노한다. 그는 "어디가지말고 거기 있어, 내가 그 인간 반드시 잡아서 너 있는 곳으로 갈테니까"라고 강하람을 찾기위해 다짐한다.

같은 시각 싸이코패스 살인마 왕영춘이 연루된 사건을 수사하던 경찰은 그가 20년전 무진 화재 사건과도 연관이 있음을 밝혀지며 그의 추적에 총격을 기울이고 미친개(김원해 분)는 형 김준의 죽음을 조사하던 한무강(송승헌 분)의 행적을 쫓으며 왕영춘 사건들과의 연결고리를 밝혀내기 시작한다.

한편 '블랙'은 매주 토 일 밤 10시 20분 방송된다.

류동우 기자 dongwoo@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