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에이핑크 박초롱, 디즈니 거장 에릭 골드버그로부터 받은 선물 공개

[비즈엔터 이지영 기자]

(사진=플랜에이엔터테인먼트 제공   )
(사진=플랜에이엔터테인먼트 제공 )

에이핑크 박초롱이 디즈니의 거장 에릭 골드버그(Eric Goldberg) 감독으로부터 받은 특별한 선물을 공개했다.

소속사 플랜에이엔터테인먼트 측은 30일 월트디즈니의 애니메이터인 에릭 골드버그가 직접 그려 박초롱에게 선물한 원화와 두 사람이 함께한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원화에는 디즈니 대표 캐릭터인 미키와 미니 마우스가 그려져 있으며, ‘TO CHORONG!’이라는 문구가 적혀있다. 원화는 디즈니의 애니메이터이자 세계적인 캐릭터 디자이너인 에릭 골드버그가 CG그래픽과 다르게 직접 손으로 그렸다는 점에서 의미가 남다르다.

더불어 행사장에서 만나 찍은 사진 속 두 사람의 밝은 표정에서 훈훈함이 느껴진다. 지난해 열린 제19회 부천국제애니메이션페스티벌(이하 ‘BIAF’)을 통해 시작된 박초롱과 에릭 골드버그의 특별한 인연은 올해에도 이어졌다. 박초롱이 사회자로 나선 BIAF2018의 ‘월트디즈니 환타지아2000클래식’ 콘서트에 에릭 골드버그가 참석하게 된 것이다.

1990년 디즈니 입사 후 현재 29년 차 애니메이터인 에릭 골드버그는 아카데미 2개 부문 수상작 ‘포카혼타스’, ‘환타지아2000’ 연출 및 ‘알라딘’, ‘공주와 개구리’, ‘곰돌이 푸의 모험’, ‘모아나’ 등의 캐릭터 디자이너와 애니메이션 슈퍼바이저로 활약하며 살아있는 전설로 불리고 있다.

한편, 박초롱은 에이핑크 멤버로서 글로벌한 인기를 자랑하고 있으며, 드라마 MBC ‘몽땅 내사랑’과 tvN ‘아홉수 소년’, 웹드라마 ‘로맨스 특별법’에 이어 최근 영화 ‘로드패밀리’의 주연 캐스팅 소식을 전하며 연기자로서도 입지를 넓혀가고 있다.

이지영 기자 jiyoung152@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