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이정재-박정민, 14일(오늘) '컬투쇼'서 영하 20도 혹한 촬영 에피소드 공개

[비즈엔터 이주희 기자]

(사진=CJ엔터테인먼트)
(사진=CJ엔터테인먼트)

배우 이정재와 박정민이 ‘두시탈출 컬투쇼’(이하 ‘컬투쇼’)에 전격 출연한다.

14일 오후 방송되는 SBS 파워FM(107.7Mhz) ‘컬투쇼’에 영화 ‘사바하’의 배우 이정재, 박정민이 출연한다. 두 사람 모두 ‘컬투쇼’ 첫 출연으로, 특히 라디오에서 쉽게 볼 수 없었던 이정재의 출연 소식은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영화 ‘사바하’는 신흥 종교 비리를 쫓던 박목사(이정재 분)가 의문의 인물과 사건을 마주하게 되며 시작되는 미스터리 스릴러다. 독보적 존재감의 이정재와 매 작품 개성 강한 캐릭터를 선보인 박정민이 한 작품에 출연해 화제를 모았다.

이날 ‘컬투쇼’에서 이정재와 박정민은 영하 20도에 달하는 혹한 속에서 진행된 촬영 이야기를 비롯해 서로 간의 연기 호흡 등 다양한 이야기를 전할 예정이다.

또한 스페셜 DJ를 맡은 뮤지와 이정재의 만남도 기대를 모은다. 그동안 ‘컬투쇼’에서 영화 ‘관상’ 속 이정재의 성대모사를 여러 차례 선보였던 뮤지는 지난 12월 31일 ‘2018 컬투쇼 어워즈’에서 ‘왕이 될 상’을 수상한 바 있다. 당시 뮤지는 “이 영광을 이정재 씨에게 돌린다”며 유쾌한 수상 소감을 전하기도 했다. 자신의 성대모사에 대한 이정재의 반응은 어떨지 기대를 끌어올린다.

한편, '컬투쇼' 3~4부에는 솔로로 컴백한 태민과 '고등래퍼' 시즌2 우승자 하온이 출연한다.

이주희 기자 jhymay@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