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권진아, 데뷔 첫 단독 콘서트 ‘나의 모양’ 11월 개최

[비즈엔터 강하늘 기자]

(사진제공=안테나)
(사진제공=안테나)
새 정규 앨범 ‘나의 모양’을 발표한 권진아가 데뷔 후 처음으로 단독 콘서트를 연다.

권진아는 지난 19일, 만 3년만에 새 앨범을 내고 타이틀곡 ‘시계 바늘’로 가을 감성의 포문을 열며 한층 성숙해진 가창력과 섬세한 표현력으로 차트 상위권에 오른 바 있다. 이 밖에도 ‘운이 좋았지’등 정규앨범에서 다양한 곡들이 고루 사랑을 받고 있는 가운데, 오는 11월 첫 번째 단독 콘서트를 발표했다.

24일 소속사 안테나는 공식 SNS를 통해 권진아의 데뷔 후 최초 단독 콘서트인 ‘나의 모양’ 포스터를 공개했다. 권진아의 단독 콘서트 ‘나의 모양’은 오는 11월 2~3일 양일간 서울 이화여자대학교 삼성홀에서 치러진다.

이번 공연은 2016년 데뷔 음반 ‘웃긴 밤’ 이후로 발라드에서부터 시티팝, 알앤비까지 다양한 장르를 아우르며 역량있는 보컬리스트로 손꼽혀 온 권진아의 숨막힐 듯 압도적인 라이브를 즐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한편, 뛰어난 가창력뿐만 아니라 세심하고 감각적인 송라이팅으로 여러 페스티벌 무대에서 각광을 받아 온 권진아인만큼 자신의 첫 번째 단독 콘서트를 다부지게 준비하고 있다는 후문이다. 다양한 히트곡 넘버를 필두로 감성적인 음악의 향연이 될 권진아의 첫 번째 단독 콘서트 ‘나의 모양’의 티켓 예매는 오는 26일 오후 2시 티켓 예매 사이트 인터파크에서 시작된다.

강하늘 기자 bluesky@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