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손승연, '꽃파당' OST 세 번째 주자..'개기일식' 1일 발매

[비즈엔터 윤준필 기자]

▲'꽃파당' 세 번째 OST '개기일식'(AMP LIVE)
▲'꽃파당' 세 번째 OST '개기일식'(AMP LIVE)

가수 손승연이 JTBC 월화드라마 '조선혼담공작소 꽃파당' OST 세 번째 주자로 나선다.

손승연은 1일 오후 6시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조선혼담공작소 꽃파당'의 세 번째 OST '개기일식'을 발표한다. '개기일식'은 사랑하는 이를 만날 수 없어 가슴 아픈 사랑을 해와 달에 비유, 다시 만나게 될 개기일식을 기다리는 애절한 스토리를 담은 곡이다.

아름다운 스트링 선율이 더해진 멜로디와 손승연의 감성적인 목소리가 더해져 귀를 사로잡는다. 진행될수록 깊이 있는 내용과 몰입력 있는 배우들의 연기로 연일 화제를 기록하고 있는 ‘조선혼담공작소 꽃파당’에 손승연의 목소리가 더해지며 더욱 깊은 감성을 느낄 수 있을 전망이다.

손승연은 이미 국내에서 앨범 발매와 공연, 방송 활동을 통해 탁월한 가창력을 인정받고 있는 보컬리스트로 최근 발매한 신곡 ‘I’m Not A Warrior’는 빌보드 팝 칼럼에서 극찬을 받는 등 미국을 비롯한 해외 시장 진출을 시작하며 활발히 활동하고 있다.

‘조선혼담공작소 꽃파당’은 조선 최고의 매파당 '꽃파당'이 왕의 첫사랑이자 조선에서 가장 천한 여인 개똥(공승연)을 가장 귀한 여인으로 만들려는 조선 혼담 대 사기극을 유쾌하게 그린 드라마로 방송 첫 회부터 높은 화제성을 자랑하고 있다.

윤준필 기자 yoon@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