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케이블영화관] 영화 '다크나이트', 호아킨 피닉스 이전에 히스레저의 조커가 있었다

[비즈엔터 이명석 기자]

▲영화 '다크나이트' 포스터(워너 브러더스 코리아(주) )
▲영화 '다크나이트' 포스터(워너 브러더스 코리아(주) )

영화 '조커'가 새로 개봉한 가운데, 2008년 개봉한 '다크나이트'가 케이블 영화관에서 상영된다.

케이블 영화 채널 OCN은 오는 3일 오전 0시 10분 '다크나이트'(감독 크리스토퍼 놀란)를 편성했다.

'다크나이트'는 범죄와 부패로 들끓는 고담시의 평화를 지켜내기 위한 어둠의 기사 배트맨과 절대 악 조커의 최후의 결전을 다룬 영화다.

배트맨은 정의로운 지방 검사 '하비 덴트', '짐 고든' 반장과 함께 범죄 소탕 작전을 펼치며 범죄와 부패로 들끓는 고담시를 지켜나가고 있었다. 그러던 어느 날, 살아남기 위해 발버둥치던 범죄 조직은 배트맨을 제거하기 위해 광기어린 악당 '조커'를 끌어들이고 정체를 알 수 없는 조커의 등장에 고담시 전체가 깊은 혼돈 속으로 빠져든다.

크리스토퍼 놀란 감독이 연출하고 크리스찬 베일, 히스 레저, 아론 에크하트, 마이클 케인, 매기 질렌할, 게리 올드만, 모건 프리먼 등이 출연했다. 특히 조커를 연기한 히스 레저는 역대 최고의 '조커'라고 불릴 정도로 출중한 연기력을 보여줬다. 또 지난 2일에는 호아킨 피닉스가 연기한 조커를 주인공으로 하는 영화 '조커'가 개봉했다.

이명석 기자 bright@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