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비즈한컷] '피겨 여왕' 김연아, '동상이몽2' 이상화♥강남 결혼식 참석할까?

[비즈엔터 이명석 기자]

▲이상화가 강남과 함께 결혼식 예상 하객 명단을 작성했다.(SBS '동상이몽2' 방송화면)
▲이상화가 강남과 함께 결혼식 예상 하객 명단을 작성했다.(SBS '동상이몽2' 방송화면)

이상화·강남 커플이 '동상이몽2'를 통해 결혼 준비 과정을 공개한 가운데, 이상화가 예상 하객 명단을 뽑아 눈길을 끌었다.

지난 7일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에서는 예비부부 이상화·강남이 결혼을 준비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상화·강남은 결혼을 약 한 달 남긴 가운데, 식장을 제외하곤 아무런 준비가 되어 있지 않았다고 밝혀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날 방송에서 강남과 이상화는 신혼여행지부터 청첩장, 축가, 주례, 사회 등을 정하기 위해 박차를 가했다.

강남은 하객 명단을 정리하던 중 이상화에게 "올림픽 선수들은 오는 거냐"라고 물었다. 이상화는 "내 친구들은 다 오지"라며 모태범, 김연아, 곽윤기 등의 이름을 언급했다. 특히 '피겨 여제' 김연아의 이름이 관심을 집중시켰다.

이상화와 김연아는 2005년 세계 종목별 선수권 대회에서 시작됐다. 당시 이상화는 스피드스케이팅 선수권 대회에서, 김연아는 ISU 세계 주니어 선수권과 ISU 주니어 그랑프리 파이널에서 금메달을 휩쓸며 우리나라의 빙상 유망주들로 떠올랐다. 두 사람은 종목은 달랐지만 밴쿠버, 소치 올림픽을 함께 치르며 국민들의 응원을 받았고, 운동선수로서 고충과 어려움을 나눴다.

한편, 이상화·강남 커플이 출연하는 SBS '동상이몽2'는 매주 월요일 오후 11시 20분 방송된다.

이명석 기자 bright@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