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송대관 "아내 500억 사기 피해 이후 극단적인 생각…1분에 한 번씩 메시지 보냈다"

[비즈엔터 홍선화 기자]

▲‘김수미의 밥은 먹고 다니냐?’ 송대관(사진제공=SBS Plus)
▲‘김수미의 밥은 먹고 다니냐?’ 송대관(사진제공=SBS Plus)
가수 송대관이 부동산 사기 피해를 받고 극단적인 선택을 하려 했던 아내의 마음을 돌렸던 이야기를 털어놨다.

송대관은 30일 방송된 SBS플러스 '김수미의 밥은 먹고 다니냐?'에서 500억대의 피해를 입었던 부동산 사기 사건 그 후의 이야기를 전했다.

"너무 힘들 때 아내 원망은 안 했느냐"라는 질문에 송대관은 "내 아내는 죄가 없다. 막말로 자기가 전공 살려서 투자해서, 돈 좀 벌면 더 남편을 빛나게 해줄 사람이다. 그러려고 꿈을 크게 가졌는데 그게 안 되는 사람이라 어쩔 수 없다"라고 말했다.

이날 송대관은 "이 일로 아내가 극단적인 선택을 하려 했다"면서 "'누구 좋으라고 목숨을 끊으려고 하냐, 그러지 말고 난 당신을 한없이 사랑하는 사람이니까 돌아와'라고 1분에 한 번씩 문자를 보냈다"라고 밝혔다.

김수미는 "연탄불까지 피웠다더라. 그 문자 보고 나왔대. 나중에 나한테 얘기해 줬다"라고 덧붙였다.

송대관은 "다행히 운이 좋아서, 많이 사랑해 주셔서 많은 스케줄이 있다. 하루 행사 5~6개 있다"라며 "빚은 2년 만에 거의 다 갚았다"라고 말했다. 이어 그는 "지금이 제일 편안하다. 구차하게 살 일도 없고, 노래 부르면 밥 먹고 사는 거 버니까. 이제는 돈을 많이 모아야겠다 생각도 안한다. 지금이 행복하다"라고 고백했다.

홍선화 기자 cherry31@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