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골든차일드 장준X지범, 무더운 여름 스타일링 꿀팁 전수

[비즈엔터 홍선화 기자]

▲골든차일드 지범X장준(사진=울림엔터테인먼트)
▲골든차일드 지범X장준(사진=울림엔터테인먼트)
그룹 골든차일드(Golden Child) 장준과 지범이 실력과 비주얼, 예능에 이어 뷰티까지 섭렵한다.

장준과 지범은 15일 쇼호스트 리코와 함께 올리브영 라이브 방송 '올라이브'에서 특별한 시간을 보낼 예정이다. 이들은 이날 방송에서 네일 브랜드 데싱디바로 무더운 여름 기분전환을 위한 꿀팁을 선사할 계획이다.

장준은 지난 4월 첫 단독 웹 예능 '장스타'에 출연해 센스 있는 말솜씨와 거침없는 매력을 아낌없이 발산하며 '신흥 예능 기대주'로 떠오르고 있다. 이날 '올라이브'에서 장준은 특유의 밝은 에너지로 보는 이들을 미소 짓게 할 것으로 보인다.

또 담백한 음색과 호소력 짙은 목소리로 보컬리스트의 무한 가능성을 알린 지범은 '올라이브'를 통해 만화를 찢고 나온 비주얼을 과시하고, 팬들의 심장 저격을 예고했다.

평소 다채로운 매력을 자랑하는 장준, 지범은 이날 방송에서 본인만의 꿀 조합 스타일링을 보여줄 예정이다. 이들이 선보일 꿀 조합은 15일 오후 7시 올리브영 라이브 방송 '올라이브'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장준과 지범이 속한 골든차일드는 지난 1월 정규 1집 리패키지 '위드아웃 유(Without You)' 이후 5개월 만인 23일 팬들 곁으로 돌아온다.

홍선화 기자 cherry31@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