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문호리인가 이태리인가'부터 '지하철 십분 내로~ 하우스'까지 '홈즈' 전원주택 베스트

[비즈엔터 홍지훈 기자]

▲'구해줘 홈즈'(사진제공=MBC)
▲'구해줘 홈즈'(사진제공=MBC)
‘일출은 뷰티풀 일몰은 원더풀’, ‘공과 사 분리주택’, ‘문호리인가 이태리인가’, ‘5베이 앤티크 하우스’, ‘지하철 십분 내로~ 하우스’ 등이 '홈즈 추석 특집'에 소개됐다.

1일 방송된 MBC ‘구해줘! 홈즈’(‘홈즈’) 추석특집에서는 언택트 시대 집콕 추석을 맞이하는 시청자들의 지친 마음을 큰 웃음으로 위로했다.

그동안 ‘홈즈’는 의뢰인의 사연에 맞는 집을 연예인 코디들이 찾아준다는 취지로 주거와 예능을 처음으로 접목, 재미와 실속을 모두 잡아 왔다. 또 ‘먹방’과 ‘쿡방’ 위주의 방송에서 ‘집방’이라는 새로운 방송 문화를 이끄는 데 큰 몫을 했다는 호평을 받아왔다.

모든 일상이 컨택트에서 언택트로 변화하면서 ‘전원주택 살이’가 큰 관심을 끌고 있는 요즘, 전국의 ‘전원주택앓이’ 시청자들을 위해 그동안 시청자들은 물론 코디들에게 감동을 안긴 전원주택을 소개했다.

일출과 일몰이 아름다운 단층 주택으로 화제를 모았던 경기도 양평의 ‘일출은 뷰티풀 일몰은 원더풀’과 생활공간과 작업공간을 완벽히 분리했던 강원도 강릉의 ‘공과 사 분리주택’은 다시 봐도 감탄사가 절로 나왔다.

또 카페 운영과 주거가 동시에 가능했던 경기도 양평의 ‘문호리인가 이태리인가’와 장미정원을 꿈꾸는 의뢰인의 맞춤 매물로 소개되며, 멋스러운 앤티크 소품이 화제가 되었던 경기도 이천의 大 저택 ‘5베이 앤티크 하우스’ 그리고 전원생활을 하면서 도심의 인프라까지 동시에 누릴 수 있었던 경기도 동두천의 ‘지하철 십분 내로~ 하우스’를 다시 한 번 소개해 그때의 감동을 고스란히 다시 전했다.

더불어 방송 직후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며 화제가 됐던 매물 중에서 각 부문 최고의 집을 뽑았다. 그림 같은 전망으로 감동을 선사했던 ‘전망 왕’, 집콕 시대에 다양한 볼거리를 자랑했던 ‘엔터 왕’, 기상천외 기본옵션으로 모두를 놀라게 했던 ‘옵션 왕’ 등을 주제로 큰 볼거리를 제공한다.

이 외에도 그동안 부지런히 발품을 팔아온 홈즈 코디들의 눈부신 활약상을 그려봤다. ‘붐까래’ 붐의 ‘수난시대’를 비롯해 ‘양세형제(양세형, 양세찬)의 난’과 노홍철의 ‘패션 모음’, 장동민의 ‘둘셋 멘트 퍼레이드’까지. 그 어디에서도 볼 수 없었던 재미와 감동으로 한가위를 더욱 풍요롭게 만들었다.

홍지훈 기자 hjh@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