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김형중, 팬미팅 '그대의 추억 그때로' 개최...치맥타임 1:1사인회 등 풍성

[비즈엔터 홍선화 기자]

▲김형중 팬미팅(사진=휴먼엔터테인먼트)
▲김형중 팬미팅(사진=휴먼엔터테인먼트)
가수 김형중의 신개념 팬미팅 리퀘스팅이 개최된다.

팬미팅 주관사 휴먼엔터테인먼트는 24일 "김형중의 신개념 팬미팅 리퀘스팅 '그대의 추억 그때로'가 오는 11월 7일 개최된다"라며 "10월 26일 오후 3시부터 티켓 예매가 시작된다"라고 밝혔다.

'그녀가 웃잖아', '좋은사람', '그랬나봐' 등 히트곡 싱어 김형중은 가을날 팬들과의 좋은 추억을 만들기 위하여 이 행사를 준비했다.

'그대의 추억 그때로'라는 이름으로 진행되는 김형중의 리퀘스팅은 오랜 라디오DJ를 한 그의 경력을 살려 지금은 누군가의 엄마, 아빠, 남편, 아내가 되어있는 팬들의 사연(리퀘스트)을 받아 스토리에 어울리는 노래를 불러주는 방식이다.

따뜻한 감미로움을 선사해 줄 김형중의 리퀘스팅에서는 추첨된 팬 만을 위해 불러주는 세레나데와 추억을 간직할 수 있는 단 한장의 폴라로이드 사진 등을 다양한 프로그램이 준비됐다.

특히 김형중과 함께 즐기는 치맥타임, 1:1 사인회와 셀피타임 등 평소 팬 사랑으로 유명한 김형중이 특별히 심혈을 기울여 준비했다.

김형중의 팬미팅 리퀘스팅 '그대의 추억 그때로'는 오는 11월 7일 서울 성수동 플레이스 비브에서 오후 2시, 6시 2회 타임으로 진행되며 티켓 예매는 10월 26일 오후 3시부터 프리미엄 팬미팅 플랫폼 '스타팅'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한편 '그대의 추억 그때로'는 정부의 사회적거리두기 및 방역지침을 철저히 준수하여 진행되며, 오프라인 최대 참여 인원은 각 회차별 40명이다.

홍선화 기자 cherry31@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