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어떻게 이별까지 사랑하겠어, 널 사랑하는 거지' 이수근 "블랙핑크 노래야?"

[비즈엔터 홍지훈 기자]

▲'신서유기8'(사진제공=tvN)
▲'신서유기8'(사진제공=tvN)
악뮤(악동뮤지션)의 '어떻게 이별까지 사랑하겠어, 널 사랑하는 거지'가 '신서유기8' 음악 장학퀴즈에 출제됐다.

13일 방송된 tvN '신서유기8'에서는 돌아온 ‘제2회 음악 장학퀴즈’가 펼쳐졌다.

이날 문제로 악뮤의 '어떻게 이별까지 사랑하겠어, 널 사랑하는 거지'가 나왔다. 은지원은 "이거 우리(YG) 애들 노래다"라며 "노래 제목이 너무 길어서 무시했다"라고 답답해 했다.

이수근은 "블랙핑크 노래야?"라고 물었고 은지원은 "심지어 제목을 끝까지 읽어보지도 못했다"라고 했다.

송민호는 "어떻게 이별까지 사랑하겠어, 널 사랑한 거지"라고 답해 아쉽게 오답이었다. 결국 피오가 정확히 곡명을 말했고 정답이었다.

이어 열린 ‘심야 나나포차’에서는 송민호가 ‘마이노포차’ 사장으로 등극해 막무가내 영업을 개시했다. 송민호가 제작진피셜 난이도 극상의 인물 퀴즈 도전에 성공하며 ‘나나’ 대신 사장에 오른 것. 송민호는 멤버들의 투정에도 아랑곳않고 “먹으려고 인수한 거다”라며 브레이크 타임까지 걸고 야식메뉴를 흡입해 웃음을 불렀다. 새로운 사장의 환심을 사기 위한 멤버들의 고군분투가 이어지는 가운데, 송민호는 “제가 오늘 사장직 마지막이다”라며 포차의 모든 음식을 베푸는 아량을 보이며 환호 속에 ‘마이노 포차’ 영업을 마무리했다.

홍지훈 기자 hjh@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