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에이티즈' 주인공 모바일 퍼즐 게임 출시…"에이티니 모여라"

[비즈엔터 맹선미 기자]

▲‘스타웨이 에이티즈(STARWAY ATEEZ)’(사진 제공 = 스노우볼스)
▲‘스타웨이 에이티즈(STARWAY ATEEZ)’(사진 제공 = 스노우볼스)
그룹 에이티즈(ATEEZ)를 주인공으로 한 모바일 퍼즐 게임이 출시된다.

스노우볼스는 18일 “KQ엔터테인먼트와 IP(지적재산권) 계약을 체결하고 에이티즈를 주인공으로 한 모바일 매치 쓰리 퍼즐 게임 ‘스타웨이 에이티즈(STARWAY ATEEZ)’를 구글 플레이 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스타웨이 에이티즈’ 공식 SNS 및 에이티즈 공식 채널을 통해 티저 영상이 공개돼 글로벌 팬들의 이목을 끌었다.

‘스타웨이 에이티즈’는 똑같은 모양의 블록을 3개 이상씩 맞춰 없애 나가는 퍼즐 게임이다. 스노우볼스는 “글로벌적인 인기를 구가하는 에이티즈와 협업을 하게 되어 매우 기쁘며, 국내외의 에이티니에게 게임을 선보일 날을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스타웨이 에이티즈’는 에이티즈의 초상이 담긴 카드를 수집하고 유저가 원하는 디자인으로 꾸밀 수 있으며, 특정 스테이지를 클리어하면 에이티즈의 화보를 획득하는 특징을 가지고 있다.

스노우볼스는 “‘스타웨이 에이티즈’에서는 일반적인 스테이지 진행 외에도 카드의 강화를 통해 더 많은 점수를 획득하고, 그 점수를 기반으로 하여 전 세계 유저들과 함께 게임하는 신규 모드를 출시와 함께 서비스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스타웨이 에이티즈’는 오는 22일부터 사전 예약을 시작할 예정이다.

맹선미 기자 msm@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