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공효진 남편' 케빈오, 단독 콘서트 'Pieces of _' 개최…깜짝 게스트 출연 예고

[비즈엔터 이성미 기자]

▲케빈오(사진제공=티캐스크이엔티)
▲케빈오(사진제공=티캐스크이엔티)

배우 공효진과 결혼한 가수 케빈오가 단독 콘서트를 개최한다.

케빈오는 오는 3~4일 서울 용산구에 위치한 현대카드 언더스테이지에서 '2022 케빈오 콘서트 Pieces of _'를 개최한다.

이번 공연은 케빈오가 지난달 첫 정규앨범 'Pieces of _(피시스 오브_)'를 발매한 뒤 처음으로 선보이는 단독 콘서트이자 현대카드 Curated(큐레이티드) 80번째 주인공으로 오르는 무대다.

▲케빈오(사진제공=티캐스크이엔티)
▲케빈오(사진제공=티캐스크이엔티)

케빈오는 타이틀곡 'Pieces of You(피시스 오브 유)' 라이브와 함께 다채로운 수록곡 무대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깜짝 게스트와 함께 수록곡 'Let Go(렛 고)'를 선보인다고 해 기대감을 높인다.

케빈오의 첫 정규앨범 'Pieces of _'는 오랜 시간 동안 하나씩 모아 두었던 생각의 스케치들, 기억날 듯 말 듯 일렁이는 감정들을 한데 모은 웰메이드 앨범이다.

발매 이후에는 온오프라인 팬미팅을 비롯해 수록곡 'Dear Me, from Angel (나에게 쓰는 편지)', 'Babo Song(바보 송)', 'Let Go(렛 고)(duet. 수란)', 'The Moon and Stars(더 문 앤드 스타즈)'의 스페셜 클립 등 다양한 음악 콘텐츠를 공유하며 팬들과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2022 케빈오 콘서트 Pieces of _'는 3~4일 오후 2시, 7시 총 4회차로 꾸며지며 자세한 사항은 멜론 티켓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성미 기자 smlee@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