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리뷰엔터 : 이거 어때] '미스터트롯2' & '불타는 트롯맨' 출사표 던진 박성온ㆍ손빈아ㆍ민수현ㆍ안성준, 알고보니 '히든싱어' 출신

[비즈엔터 윤준필 기자]

▲'리뷰엔터: 이거어때' 16회 썸네일
▲'리뷰엔터: 이거어때' 16회 썸네일

TV조선 '미스터트롯 시즌2'와 MBN '불타는 트롯맨'에 도전장을 내민 가수들 중 '히든싱어'에 모창 능력자로 출연했던 가수들을 '리뷰엔터: 이거 어때?'에서 알아봤다.

비즈엔터가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 '리뷰엔터 : 이거 어때?'는 6일 가수 박성온, 손빈아, 민수현, 안성준 등 JTBC '히든싱어'에 출연한 경험이 있는 트로트 가수들을 소개했다.

2012년 처음 방송돼 10년 동안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예능 프로그램 JTBC '히든싱어'는 송가인, 설운도, 태진아, 박현빈 등 여러 트로트 가수들을 원조 가수로 초대했다. 그들을 모창한 참가자들 중 오는 20일, 22일에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미스터트롯2', '불타는 트롯맨'에 출전하는 가수들이 있다.

이번에 '리뷰엔터: 이거 어때?'에서 공개한 영상에서는 트로트 오디션에 출사표를 던진 가수들 중 '히든싱어' 모창 능력자 출신 가수들 4명을 알아봤다.

더 자세한 내용은 비즈엔터 공식 유튜브 채널 '리뷰엔터 : 이거 어때?'에서 확인할 수 있다.

'리뷰엔터 : 이거 어때?'는 드라마, 영화, OTT 시리즈를 비롯해 대중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엔터테인먼트적 요소들을 리뷰하는 유튜브 콘텐츠다.

윤준필 기자 yoon@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