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빌리 문수아, 10일 ‘재벌집 막내아들’ OST ‘Like a Star(별처럼)’ 발매

[비즈엔터 맹선미 기자]

▲빌리 문수아(사진 = 미스틱스토리 공)
▲빌리 문수아(사진 = 미스틱스토리 공)
그룹 빌리 문수아가 ‘재벌집 막내아들’ OST 가창자로 나선다.

문수아가 참여한 JTBC 드라마 ‘재벌집 막내아들’의 네 번째 OST ‘Like a Star(별처럼)’가 10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Like a Star(별처럼)’는 감미로운 멜로디와 오케스트라의 웅장한 선율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곡이다. KCM, 지아, HYNN(박혜원) 등 많은 아티스트들의 앨범과 드라마 ‘호텔 델루나’ OST ‘기억해줘요 내 모든 날과 그때를’, ‘오! 삼광빌라!’ OST ‘가슴으로 운다’ 등을 작업한 작곡가 오성훈이 프로듀싱을 맡아 완성도 높은 사운드를 담아냈다.

(사진 =비오디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 =비오디엔터테인먼트 제공)
특히 문수아는 OST 작업에 처음으로 참여해 허스키하고 매력적인 보컬로 서정적인 노랫말을 전한다. 문수아의 유니크한 음색과 감성으로 완성한 ‘Like a Star(별처럼)’가 극의 몰입도를 높이며 진한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빌리의 메인 래퍼 문수아는 올해 걸그룹 래퍼들의 보컬 경연 JTBC ‘두 번째 세계’에서 다채로운 장르의 무대를 펼치며 탄탄한 보컬 역량과 만능 소화력을 보여줬다. 이번에는 OST 참여로 새로운 매력을 전달하며 ‘올라운더 아이돌’의 면모를 입증할 전망이다.

문수아가 OST로 참여하는 웹소설 원작 드라마 ‘재벌집 막내아들’은 재벌 총수 일가의 오너리스크를 관리하는 비서가 재벌가의 막내아들로 회귀해 인생 2회차를 사는 판타지 드라마다. 송중기, 이성민 등 배우들의 열연이 빛을 발하며 시청률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한편, 문수아가 가창한 ‘재벌집 막내아들’ OST Part.4 ‘Like a Star(별처럼)’는 다날엔터테인먼트가 유통, 10일 오후 6시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맹선미 기자 msm@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