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웹툰 캐릭터 이두나, 7일 프로젝트 앨범 'Goodbye' 발매

[비즈엔터 이성미 기자]

▲이두나(사진 = 툰스튜디오 제공)
▲이두나(사진 = 툰스튜디오 제공)
네이버웹툰 '이두나!'의 주인공 이두나가 이별 공감대를 자극한다.

7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이두나 프로젝트' 세 번째 앨범 이두나의 'Goodbye(굿바이)'가 발매된다.

'Goodbye'는 아련한 감성의 후렴구가 인상적인 미니멀한 편곡의 팝 발라드 곡이다. 각자의 사연으로 이별을 맞이한 이두나와 이원준의 감정을 'Goodbye'라는 한 단어로 압축하여 표현해 외로운 무드를 극대화한다.

헤어진 뒤 서로가 없는 일상을 담백하면서도 쓸쓸하게 담아낸 가사와 멜로디가 극 중 주인공들의 마음을 고스란히 전하며 극의 몰입도 또한 높인다.

담담하게 전하는 '아마 언젠가는 Goodbye / 전하지 못한 말 Goodbye'란 가사가 엇갈린 이들의 사랑과 속마음을 충실하게 표현해 내어 듣고 보는 이들의 슬픔과 공감대를 자극할 전망이다.

웹툰 '이두나!'는 아이돌 이두나와 대학생 이원준이 같은 셰어하우스에 살게 되며 벌어지는 이야기 속 썸, 데이트, 짝사랑, 미묘한 갈등을 섬세하게 다룬 로맨스 작품으로, '이두나 프로젝트는' 웹툰 캐릭터 이두나가 실제 앨범을 발매하는 형태의 음원 프로젝트다.

독자들의 기대감을 한층 높이고 있는 '이두나 프로젝트'의 세 번째 앨범 'Goodbye'는 7일 오후 6시부터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이성미 기자 smlee@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