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웨이브, 日 영화 ‘오늘 밤, 세계에서 이 사랑이 사라진다 해도' 독점 공개

[비즈엔터 홍선화 기자]

▲영화 ‘오늘 밤, 세계에서 이 사랑이 사라진다 해도’ (사진제공=웨이브)
▲영화 ‘오늘 밤, 세계에서 이 사랑이 사라진다 해도’ (사진제공=웨이브)
웨이브가 일본 영화 ‘오늘 밤, 세계에서 이 사랑이 사라진다 해도’ (이하 ‘오세이사’)를 독점 공개한다.

14일 공개되는 ‘오세이사’는 국내에서 40만 부 이상 판매된 동명의 베스트셀러를 원작으로 한 로맨스 영화다. 자고 일어나면 기억이 리셋되는 소녀 ‘마오리’와 무미건조한 인생을 살고 있는 평범한 소년 ‘토루’의 픗풋하고 애틋한 사랑 이야기를 담았다.

‘오세이사’는 지난 11월 국내 개봉 후 박스오피스 상위권을 유지하며 100만 관객을 돌파했다. ‘주온’(2002) 이후 국내 개봉 일본 실사 영화 중 21년 만에 세워진 대기록이다. 뿐만 아니라 2000년대 개봉한 일본 로맨스 최고 흥행작 타이틀을 거머쥐며 대표적인 일본 멜로 영화 ‘러브레터’(1999)의 기록에 다가섰다.

한승희 글로벌비즈 팀장은 “최근 ‘슬램덩크’, ‘스즈메의 문단속’ 등 일본 콘텐츠만의 매력이 국내 영화계에 새로운 돌풍으로 이어지고 있다“며 “웨이브에서 독점 제공하는 영화들로 극장에서의 감동을 다시 한번 느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지난 1월 웨이브에서 독점 공개된 영화 ‘에브리씽 에브리웨어 올 앳 원스’가 13일에 열린 제95회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작품상과 여우주연상을 포함, 총 7관왕에 오르는 기염을 토했다.

오늘 공개되는 ‘오세이사’를 비롯해 아카데미를 휩쓴 ‘에브리씽 에브리웨어 올 앳 원스'는 오직 웨이브에서 만나볼 수 있다.

홍선화 기자 cherry31@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