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렌, 홍콩서 단독 팬콘 성료→패션 매거진 화보 장식…글로벌 활약 중

[비즈엔터 이성미 기자]

▲렌(사진 = 홍콩 엘르맨 제공)
▲렌(사진 = 홍콩 엘르맨 제공)
가수 겸 배우 렌(REN, 최민기)이 반전 매력으로 패션 매거진 커버를 완성했다.

지난 24일 렌과 홍콩 패션 매거진 엘르맨이 함께한 화보 이미지 여러 장이 공개됐다.

공개된 화보에는 냉온을 넘나드는 렌의 다채로운 분위기가 담겼다. 올 화이트 스타일링의 렌은 얼음처럼 차가운 시니컬한 무드를 풍겼고, 은은한 조명 아래서는 자유롭고 따스한 감성을 표현하며 반전 매력을 그렸다.

▲렌(사진 = 홍콩 엘르맨 제공)
▲렌(사진 = 홍콩 엘르맨 제공)
특히 렌은 엘르맨의 커버를 장식하며 글로벌한 존재감을 드러냈다. 무빙 커버와 디지털 커버를 통해서는 감각적인 표정 연출로 입체적인 컷을 완성했다. 강렬한 눈빛으로 시크한 카리스마를 발산하거나 정면을 응시하며 신비로운 아우라를 드리우는 등 만능 소화력이 빛을 발했다.

한편, 렌은 지난해 ‘헤드윅’, ‘번지점프를 하다’, ‘삼총사’ 등 뮤지컬 작품에 출연하며 활발한 활동을 펼쳤다. 차기작으로는 올해 방영 예정인 ENA 새 드라마 ‘오랫동안 당신을 기다렸습니다’에 오진우 역으로 출연을 확정하고 폭넓은 행보를 예고했다.

▲렌(사진 = 홍콩 엘르맨 제공)
▲렌(사진 = 홍콩 엘르맨 제공)
최근에는 서울을 시작으로 일본, 홍콩에서 단독 팬콘 ‘THE DAY AFTER’(더 데이 애프터)를 성공적으로 마치며 솔로 아티스트로서 영향력을 재차 증명했다.

다재다능한 역량을 바탕으로 부단히 자신의 영역을 넓혀가고 있는 렌이 계속해서 보여줄 활약에 관심이 모인다.

이성미 기자 smlee@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