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미스터트롯2' 김용필, 비스타컴퍼니‧빅컬쳐엔터와 공동 전속계약…본격 가수 활동 예고

[비즈엔터 맹선미 기자]

▲김용필(사진 = TV CHOSUN 제공)
▲김용필(사진 = TV CHOSUN 제공)
프리랜서 아나운서 출신 김용필이 비스타컴퍼니와 함께 가수로 새로운 도약에 나선다.

27일 비스타컴퍼니(대표 안석준)와 김용필의 원소속사 빅컬쳐엔터테인먼트(대표 석현수)는 "최근 김용필과 공동 매니지먼트 전속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김용필은 TV CHOSUN '미스터트롯 2-새로운 전설의 시작'(이하 '미스터트롯2')을 통해 연륜이 느껴지면서도 울림 있는 목소리로 낭만 가객이란 별명을 얻으며 눈도장을 찍었다.

개인 경연 곡으로 '낭만에 대하여', '당신', '열애', '옥경이' 등을 선보이며 매 무대마다 진한 감동을 선사한 김용필은 마스터들에게도 극찬을 받으며 눈부신 존재감을 펼쳤다.

▲김용필(사진 = TV CHOSUN 제공)
▲김용필(사진 = TV CHOSUN 제공)
마스터들은 "무대에 선 순간부터 가수로 몇십 년 이상 활동한 사람처럼 집중하는 모습이었다"면서 "기존에 활동하는 가수 중에 비슷한 사람이 하나도 없다. 독보적인 가수가 될 수 있다. 사직서 쓰셔야 될 것 같다"라고 말했다.

'미스터트롯2' 본선 4차전 일대일 라이벌 매치에서 아쉽게 탈락한 김용필은 최근 자신의 SNS 채널을 통해 "아나운서로 지내온 20년 경력을 내려놓고 가수로의 삶을 출발할 것"이라고 전했다.

비스타컴퍼니 안석준 대표는 "자사가 가지고 있는 아티스트 매니지먼트 역량과 TV CHOSUN 방송 프로그램 등을 활용하여 김용필을 가수뿐만 아니라 MC 등 종합 엔터테이너로 육성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낭만 가객으로 새로운 길을 나선 김용필의 향후 활동에 귀추가 주목된다.

맹선미 기자 msm@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