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엔터 홍선화 기자]
▲'동상이몽2-너는내운명'(사진제공=SBS)
23일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에서는 배우 최병모의 아내이자 팝페라 가수 이규인이 음원 수익을 공개한다.
팝페라 가수 이규인이 지난 6월 발매한 음원의 수익을 밝혀 눈길을 끌었다. 상상초월 액수에 스튜디오 MC들도 “우와 많이 들어왔다”라며 깜짝 놀랐다. 이규인은 19년간 근속했던 합창단에서 퇴사 후, ‘백수 5개월 차’에 얻은 첫 수입에 흥분을 감추지 못했고, “오늘은 내가 다 쏠게!”라며 호언장담했다.
최병모의 만류에도 이규인은 “내 돈으로 사는 건데 왜 그러냐”라며 고집을 꺾지 않았고, 급기야 모든 수익금을 ‘올인’할 기세로 소비 폭주를 멈추지 않아 모두를 기함하게 했다.
▲'동상이몽2-너는내운명' 최병모, 이규인(사진제공=SBS)
이에 스튜디오 MC들도 최병모와 이규인의 입장으로 각각 나뉘었고, “나라도 화날 것 같아”, “그래도 저건 아니지”라며 갑론을박을 펼치며 몰입했다.
이후 부부는 갈등의 골이 깊어진 채로 한 밤중에 의문의 장소를 찾았다. 뜻밖의 장소에서 이규인은 남편 최병모를 위해 비장의 무기를 선보여 스튜디오를 다시 한번 발칵 뒤집었다. 야밤에 벌어진 그 누구도 예상치 못했던 이규인의 비책에 지켜보던 MC들은 “저게 가능하냐”라며 입을 다물지 못한 채 경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