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토트넘 vs 웨스트햄, 경기일정 중계 스포티비 온ㆍ스포티비 나우…손흥민 10호 골 도전

[비즈엔터 김세훈 기자]

▲손흥민(사진제공=토트넘 SNS)
▲손흥민(사진제공=토트넘 SNS)
토트넘 주장 손흥민이 웨스트햄과 경기에서 리그 10호 골에 도전한다.

토트넘은 8일 오전 5시15분(한국시간) 영국 런던의 토트넘 홋스퍼 스타디움에서 웨스트햄과 2023-24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15라운드를 치른다. 이 경기는 스포티비 온과 스포티비 나우에서 중계된다.

현재 8승3무3패(승점 27)로 리그 5위에 오른 토트넘은 지난 4일 맨체스터 시티(맨시티)와 경기에서 3-3으로 비기면서 연패를 끊어내며 분위기 반전에 성공했다.

리그에서 웨스트햄을 상대로 홈 4경기 무패를 기록하면서 강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토트넘은 수비 핵심 로메로가 퇴장 징계에서 돌아왔다.

▲토트넘 vs 웨스트햄(사진제공=스포티비 나우)
▲토트넘 vs 웨스트햄(사진제공=스포티비 나우)
특히 손흥민은 맨시티와 경기에서 선제골과 로셀소의 동점골을 어시스트 하며 1골 1도움으로 맹활약했다.

여기에 웨스트햄 상대로 최근 3경기 3골을 기록한 손흥민이 이번에도 골 사냥으로 토트넘을 승리로 이끌 수 있을지 그의 발끝에 많은 기대를 걸고 있다.

웨스트햄전에서도 손흥민이 득점포를 가동한다면 15경기 만에 10호골을 달성하게 되고, 8년 연속 두 자릿수 득점을 기록하게 된다. 더불어 손흥민이 1골을 더 추가하면 EPL 통산 113골을 작성, 아스널의 전설적인 공격수 이안 라이트와 어깨를 나란히 하게 된다.

김세훈 기자 shkim@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