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김민재 팀' 바이에른 뮌헨, 맨유와 챔스 16강 경우의 수 걸린 경기 일정…스포티비 온ㆍ스포티비 나우 중계

[비즈엔터 홍지훈 기자]

▲김민재(사진=바이에른 뮌헨 SNS)
▲김민재(사진=바이에른 뮌헨 SNS)

김민재 소속 팀 바이에른 뮌헨과 맨유의 챔피언스리그(챔스) 경기 일정을 스포티비 온, 스포티비 나우에서 중계한다.

바이에른 뮌헨은 13일 오전 5시(한국시간) 영국 올드 트래포드에서 맨유와 2023-2024 UEFA 챔피언스리그(이하 챔스) A조 원정 경기를 치른다.

바이에른 뮌헨은 일찍 A조 1위를 확정지으며 챔스 16강 진출을 확정지었다. 반면 맨유는 16강 탈락 위기에 처한 상황이다.

뮌헨, 코펜하겐, 갈라타사라이와 한 조를 이룬 맨유는 골 결정력 부재와 수비 불안으로 내리 패배하며 1승 1무 3패로 현재 A조 최하위다. 자력 16강 진출은 어려워진 상황이다.

하지만 아직 경우의 수는 남아 있다. 마지막 경기에서 코펜하겐, 갈라타사라이가 비기고, 맨유가 뮌헨 상대로 승리한다면 16강에 진출할 수 있다.

바이에른 뮌헨은 지난 맨유와의 1차전 경기에서 7골이 터지는 난타전 끝에 4대 3으로 승리했다. 이번 경기에서도 완전한 전력으로 치열한 경기를 선보일지 관심이 쏠린다. 특히 김민재는 지난 맨유와의 1차전에서 준수한 활약을 보였기에, 이번 경기에서도 선발로 출전할 것인지 관심이 집중된다.

이미 16강을 확정지었기에 토마스 투헬 감독이 로테이션을 가동할 수도 있지만, 지난 9일 분데스리가 14라운드 원정 경기에서 1-5로 크게 패배했기에 전력을 다해 건재함을 보여줄 수도 있다.

2023-2024 챔스 A조 6차전 바이에른 뮌헨과 맨유의 경기는 13일 수요일 새벽 5시 TV 채널 스포티비 온(SPOTV ON), 스포츠 OTT 서비스 스포티비 나우(SPOTV NOW)에서 만나볼 수 있다.

홍지훈 기자 hjh@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