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엔터 이성미 기자]
CIX(BX, 승훈, 배진영, 용희, 현석)는 12일 0시 공식 SNS에 첫 번째 싱글 앨범 '0 or 1'(제로 오어 원)의 트랙리스트 이미지를 공개했다.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0 or 1'는 타이틀곡 'Lovers or Enemies'(러버스 오어 에너미스)와 수록곡 '그림자' 등 총 2곡으로 구성돼 있다. CIX의 음악적 완성도가 이번엔 한층 유니크하게 펼쳐질 예정이다.
먼저 'Lovers or Enemies'에는 가요계 대표 히트 메이커 라이언전 프로듀서가 참여했다. 수록곡 '그림자'는 K-POP 대세 프로듀서인 KZ 작곡가가 맡아 웰메이드 더블 싱글을 예고하고 있다.
'연인 혹은 적'이라는 뜻의 독특한 타이틀곡명이 눈길을 끈다. CIX는 지난해 발매한 미니 6집 타이틀곡 'Save me, Kill me'(세이브 미, 킬 미)를 통해 이 시대 모든 청춘을 노래한 'OK' 시리즈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한 바 있다. 이어 이번 'Lovers or Enemies' 활동에서는 어떤 메시지를 전할지 관심이 모아진다.
CIX는 오는 24일 컴백을 확정하고 다양한 티징 콘텐츠를 공개하며 글로벌 음악 팬들의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휴머노이드 콘셉트까지 소화하는 완성형 비주얼과 내츄럴한 무드의 짙은 감성이 담긴 두 차례의 콘셉트 포토가 좋은 반응을 얻었으며, 멤버별 AI 브리핑 티저도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런 가운데 CIX가 음악적인 완성도로 남다른 기대감에 부응할 전망이다.
CIX의 첫 번째 싱글 앨범 '0 or 1'은 오는 2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 발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