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여자)아이들, 정규 2집 '2' 타이틀곡 '슈퍼 레이디'

[비즈엔터 이성미 기자]

▲(여자)아이들(사진제공=큐브엔터테인먼트)
▲(여자)아이들(사진제공=큐브엔터테인먼트)
그룹 (여자)아이들이 정규 2집 '2'의 타이틀곡 'Super Lady'(슈퍼 레이디)로 돌아온다.

소속사 큐브 엔터테인먼트는 18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그룹 (여자)아이들(미연, 민니, 소연, 우기, 슈화)의 정규 2집 '2'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2'에는 타이틀곡 'Super Lady'를 비롯해 'Revenge', 'Doll', 'Vision', '7Days', '나는 아픈 건 딱 질색이니까', 'Rollie', 'Wife'까지 총 여덟 트랙이 수록됐다.

특히 타이틀곡 'Super Lady'에서는 전 세계에 글로벌 신드롬을 일으킨 '퀸카 (Queencard)'의 참여진, 멤버 소연, Pop Time, Daily, Likey가 다시 한번 의기투합하며 시선을 집중시켰다.

▲(여자)아이들 트랙리스트(사진제공=큐브엔터테인먼트)
▲(여자)아이들 트랙리스트(사진제공=큐브엔터테인먼트)
여기에 (여자)아이들도 곡 작업에 참여하며 완성도를 높였다. 소연은 타이틀곡 'Super Lady'를 비롯해 수록곡 'Revenge', '나는 아픈 건 딱 질색이니까', 'Wife'까지 총 4개 트랙의 작사·작곡·편곡에 참여하며 '천재 프로듀서'의 면모를 과시했다.

이어 민니는 수록곡 '7Days', 'Vision'의 작사·작곡 참여했으며 우기는 수록곡 'Doll'과 'Rollie'의 작사·작곡에 참여했다. 민니와 우기는 지난 앨범 'I feel'에서 각각 'Lucid', 'Paradise'와 'All Night', '어린 어른'의 제작에 참여하며 이미 뛰어난 음악성을 인정받은 터. 한층 더 성장한 이들의 음악에 기대가 모아진다.

멤버 미연 역시 이번 수록곡 'Vision'의 작사 작업에 함께하며 이번 앨범에 대한 각별한 애정을 담아냈다. 약 1년 10개월 만의 정규 앨범 '2'의 트랙리스트가 베일을 벗은 가운데, (여자)아이들 멤버들은 모든 트랙의 참여진으로 이름을 올리며 전 세계 팬들의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렸다.

한편, (여자)아이들은 오는 2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정규 2집 '2'를 발매한다. 30일부터는 오프라인 발매가 시작되며, 앨범은 현재 예약 판매 진행 중이다.

이성미 기자 smlee@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