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피원하모니, 컴백 기념 모바일 게임 ‘피원하모니 : 리얼 트레저’ 발매

[비즈엔터 이성미 기자]

▲피원하모니(사진제공=FNC엔터테인먼트)
▲피원하모니(사진제공=FNC엔터테인먼트)
그룹 피원하모니(P1Harmony, 기호 테오 지웅 인탁 소울 종섭)가 컴백에 맞춰 모바일 게임을 오픈한다.

피원하모니는 정규 1집 ‘때깔 (Killin’ It)’ 발매를 기념해 모바일 게임 ‘피원하모니 : 리얼 트레저’를 공개했다. 게임은 1월 27일부터 2월 18일까지 이용할 수 있으며, 게임 곳곳에 피원하모니에 관한 퀴즈와 보상이 담겨 있어 컴백 전부터 팬들의 뜨거운 참여가 기대된다.

오프라인을 기반으로 한 모바일 게임 ‘피원하모니 : 리얼 트레저’는 게임 유저가 서울 성동구에 위치한 리얼월드 성수 근처에 숨은 30개의 보물을 찾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피원하모니 멤버당 5개씩 총 30개의 보물이 숨겨져 있으며, 보물을 찾고 문제를 맞혀 보물을 획득한 유저에게는 그에 상응하는 혜택이 주어진다. 한 멤버의 보물 5개를 찾을 경우, 해당 멤버의 포토카드를 얻을 수 있으며, 보물 30개를 모두 찾을 경우에는 럭키박스 리워드가 제공되는 등 특별한 혜택이 준비되어 있다.

▲피원하모니(사진=리얼월드(Realworld))
▲피원하모니(사진=리얼월드(Realworld))
피원하모니는 첫 정규 앨범 ‘때깔 (Killin’ It)’을 통해 한층 확장된 음악성과 트렌디하고 유머러스한 피원하모니만의 방식으로 차별화된 ‘때깔’을 보여줄 전망이다. 이번 게임 프로모션을 통해서도 피원하모니만의 트렌디한 방식으로 대중들에게 다가가고, 피원하모니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쉽고 재밌게 전달해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피원하모니는 2월 5일 컴백 당일에 정규 1집 ‘때깔 (Killin’ It)’의 전곡 음원과 타이틀곡 ‘때깔 (Killin’ It)’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 또한 7일에는 국내, 9일에는 미국에서 음반을 발매할 예정이다.

이성미 기자 smlee@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