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비즈 스톡] 큐브엔터 주가 상승…(여자)아이들 'Super Lady' 쾌조의 출발

[비즈엔터 윤준필 기자]

▲(여자)아이들(사진제공=큐브엔터테인먼트)
▲(여자)아이들(사진제공=큐브엔터테인먼트)

큐브엔터(182360)의 주가가 상승한 가운데, (여자)아이들의 정규 2집이 좋은 성적으로 출발했다.

큐브엔터는 31일 오전 10시 기준, 전 거래일 대비 4.55%(890원) 오른 2만 450원에 거래되고 있다.

큐브엔터 소속 걸그룹 (여자)아이들은 지난 29일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정규 2집 '2'(TWO)를 발매했다. 정규 2집은 발매 직후 국내·외 차트 정상에 올랐다.

여자(아이들)의 신보는 발매 직후 미국 아이튠즈 월드 와이드 차트와 톱 100, 유럽 앨범 차트 1위, 호주, 브라질, 인도네시아, 멕시코, 필리핀, 폴란드, 러시아, 대만, 태국, 터키 등 24개 지역 및 국가에서 정상을 차지했다.

또 애플뮤직 톱 앨범 차트에서 한국, 대만, 태국, 터키, 홍콩, 마카오, 말레이시아, 싱가포르까지 8개 지역 및 국가 1위를 기록했다. 타이틀곡 'Super Lady'(슈퍼 레이디)는 미국, 터키, 대만, 일본 등 11개 지역 아이튠즈 톱 케이팝 송즈 차트에서도 최상위권에 진입하며 거침없는 인기몰이를 예고했다.

(여자)아이들의 정규 2집은 선주문량만 180만 장을 달성했다. 이는 (여자)아이들의 자체 신기록을 경신한 것으로, 2연속 밀리언셀러를 예고했다.

또 타이틀곡 'Super Lady(슈퍼 레이디)' 뮤직비디오는 공개된 지 약 16시간 만에 조회수 1,090만 뷰 이상을 돌파했다.

윤준필 기자 yoon@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