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아시안컵 4강 한국 대 요르단 축구 경기 일정 중계 tvNㆍ쿠팡플레이ㆍ티빙…김민재 경고 누적 결장

[비즈엔터 홍지훈 기자]

▲아시안컵 4강 한국 요르단(사진제공=쿠팡플레이)
▲아시안컵 4강 한국 요르단(사진제공=쿠팡플레이)

아시안컵 4강 한국 대 요르단 축구 경기 일정을 tvN, tvN sports, 티빙, 쿠팡플레이에서 중계한다.

위르겐 클린스만 감독이 이끄는 한국 축구대표팀은 7일 오전 0시(한국시간) 카타르 알라이얀의 아흐마드 빈 알리 스타디움에서 요르단과 2023 아시아축구연맹(AFC) 아시안컵 4강 경기를 치른다.

한국과 요르단은 이번 대회 조별리그 E조에서 맞붙은 적이 있다. 지난달 20일 열린 경기에서 한국과 요르단은 2-2 무승부를 기록했다. 두 팀은 결승 진출 티켓을 걸고, 지난 경기에서 결정 짓지 못한 승부를 마무리할 전망이다.

한국이 요르단을 꺾는다면 9년 만에 아시안컵 결승에 진출하게 된다. 변수는 체력이다. 대표팀은 16강과 8강에서 모두 연장전까지 피 말리는 승부를 펼쳤다.

사우디아라비아와의 16강전, 호주와의 8강전에서 선제골을 내준 뒤, 후반 추가시간에 동점골을 넣었다. 사우디 전은 승부차기에서 승리했고, 호주전은 연장전 손흥민의 프리킥 결승골로 기사회생했다.

앞선 두 경기처럼 끝까지 가슴 졸이지 않으려면 선제골이 반드시 필요하다. '철벽 수비' 김민재가 경고 누적으로 이번 경기에 뛰지 못하는 것은 작지 않은 악재다.

결승에 진출할 경우, 한국은 이란 또는 카타르와 오는 11일 오전 0시 결승전을 치른다.

홍지훈 기자 hjh@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