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황희찬 골 도전' 울버햄튼, 브라이튼과 FA컵 16강 경기 일정…중계 스포티비온ㆍ스포티비 나우

[비즈엔터 김세훈 기자]

▲황희찬(사진=황희찬 인스타그램)
▲황희찬(사진=황희찬 인스타그램)

축구선수 황희찬 소속팀 울버햄튼이 브라이튼과 FA컵 16강 경기 일정을 치른다. 중계는 스포티비 온과 스포티비 나우에서 볼 수 있다.

황희찬은 29일 오전 4시 45분 영국 몰리뉴 스타디움에서 열리는 FA컵 16강 브라이튼 전에 출전할 전망이다. 최근 5경기에 승리가 없는 울버햄튼은 브라이튼을 제물 삼아 8강 진출을 노린다.

울버햄튼은 2023-2024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에서 11승 5무 10패 승점 38로 9위에 위치해있다. 브라이튼은 10승 9무 7패 승점 39로 7위에 있지만, 울버햄튼이 넘지 못할 산은 아니다.

울버햄튼이 최근 브라이튼에게 약한 모습을 보이고 있는 것은 불안한 부분이다. 최근 5경기 1무 4패를 기록 중이며, 3점 차 이상으로 패배한 경기가 3경기나 된다.

하지만 황희찬이 지난해 8월 브라이튼을 상대로 시즌 첫 골을 기록했다는 점에서 기대를 모은다. 최근 2연승으로 팀 분위기가 좋은 가운데, 황희찬은 아시안컵 복귀 후 위협적인 움직임을 보여주고 있다. 복귀 후 아직 공격포인트가 없는 황희찬이 시즌 첫 골을 넣었던 브라이튼의 수비를 뚫을 수 있을지 관심이 집중된다.

브라이튼은 최근 5경기에서 2승 1무 2패를 기록 중이다. 울버햄튼이 경계해야 할 선수는 최근 4경기 1골 4도움을 기록 중인 그로스다. 미토마와 페드루, 퍼거슨이 부상으로 이탈한 가운데, 그로스, 부오나노테, 아딩그라의 경기력이 팀을 8강에 올려놓을 수 있을지 주목된다.

두 팀의 FA컵 16강 경기는 29일 오전 4시 45분 스포티비 온(SPOTV ON)과 스포티비 나우(SPOTV NOW)에서 시청 가능하다.

김세훈 기자 shkim@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