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엔믹스 배이, 웹 예능 '회포자' MC 도전…신선한 즐거움 '기대'

[비즈엔터 이성미 기자]

▲엔믹스 배이 (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엔믹스 배이 (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NMIXX(엔믹스) 배이가 데뷔 첫 웹 예능 단독 MC를 맡는다.

배이는 2022년 2월 정식 데뷔 이래 '전원 에이스 그룹' NMIXX 멤버로서 매력적 음색, 밝은 에너지를 뽐내며 K팝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오는 3월 6일부터는 유튜브 채널 아쌉스튜디오의 신규 웹 예능 '회포자' 단독 MC를 맡아 시청자들에게 신선한 즐거움을 선사할 전망이다.

지난 28일 오후에는 채널 공식 계정에 '회포자'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프로그램명은 '회사에서 포기한 자'의 줄임말로, 배이는 소속사로부터 넘치는 끼를 마음껏 펼칠 수 있는 기회를 얻어 '회포자' 제작진과 함께하게 된다. 그동안 해보고 싶었던 일들을 경험하기 위해 떠난 배이는 어떤 장소와 역할에도 적응하는 '꿈 부자'의 신나는 활약을 예고했다.

'K팝 차세대 예능 새싹' 배이는 '꼰대희', '아이돌 인간극장' 등 여러 인기 유튜브 채널 콘텐츠에서 예능감을 자랑했고 NMIXX 자체 콘텐츠, 라이브 방송 등을 통해서도 재치를 드러냈다. 멤버 해원과 함께 '차개듀'(차세대 개그 듀오)로 불리며 존재감을 반짝이는 배이가 단독 MC로서 선보일 색다른 매력에 기대가 모인다.

NMIXX 릴리(LILY), 해원, 설윤, 배이, 지우, 규진 여섯 멤버는 '육각형 걸그룹' 역량을 발산하고 있다. 지난 1월 발매한 미니 2집 'Fe3O4: BREAK'(에프이쓰리오포: 브레이크)로 첫 번째 미니 앨범 'expérgo'(엑스페르고)에 이어 미국 빌보드 메인 차트 '빌보드 200' 두 번째 입성을 이뤘고 타이틀곡 'DASH'(대시)로 음악 방송 4관왕을 달성했다. 출중한 보컬, 퍼포먼스 실력으로 글로벌 잠재력을 입증하고 있는 NMIXX의 행보에 기대가 모인다.

한편 배이가 이끄는 첫 웹 예능 '회포자'는 매주 수요일 오후 6시 30분 유튜브 채널 아쌉스튜디오에서 만날 수 있다.

이성미 기자 smlee@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