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박지은 작가 '눈물의 여왕' 원작 웹툰 NO→등장인물 김수현ㆍ김지원 케미 시선집중…OTT 재방송 넷플릭스ㆍ티빙

[비즈엔터 맹선미 기자]

▲'눈물의여왕' (사진제공=tvN)
▲'눈물의여왕' (사진제공=tvN)
박지은 작가 원작 새 드라마 '눈물의 여왕'이 김수현, 김지원, 박성훈, 이주빈 등 등장인물들부터 넷플릭스, 티빙 등 OTT 편성까지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9일 첫 방송되는 tvN ‘눈물의 여왕’은 퀸즈 그룹 재벌 3세이자 백화점의 여왕 홍해인과 용두리 이장 아들이자 슈퍼마켓 왕자 백현우, 3년 차 부부의 아찔한 위기와 기적처럼 다시 시작되는 사랑 이야기를 담은 드라마다.

등장인물 관계도 속 김수현은 시골 용두리에서 태어난 퀸즈 그룹의 법무이사 백현우 역을 맡았다. 백현우는 훤칠한 얼굴에 명문대 법학과 출신의 변호사로 개천에서 난 용이다.

김지원은 퀸즈 백화점의 사장 홍해인을 연기한다. 태어나서 지금까지 줄곧 부자였던 홍해인은 남들에게 무릎을 굽힌 적도, 굽힐 일도 없는 여왕이다.

백현우는 시골 용두리에서 올라와 퀸즈그룹에 입사, 신입사원 시절 만난 홍해인과 사랑에 빠지게 된다. 대한민국 최고 재벌의 딸인 홍해인이 수많은 남편 후보 중 신입사원 백현우를 선택해 연애결혼을 하게 됐다는 소식은 세상을 발칵 뒤집히게 만들었고 두 사람은 ‘세기의 결혼’이라는 소리를 들으며 3년째 결혼생활을 이어가고 있다.

▲'눈물의 여왕'(사진제공=tvN)
▲'눈물의 여왕'(사진제공=tvN)
그러나 상상만 하던 결혼생활과 현실은 너무나 큰 차이가 있는 상황. 백현우는 결혼 이후 재벌가의 살벌한 처가살이와 아내의 등쌀에 치여 매일같이 눈물을 흘리고 홍해인이 자신의 말을 사사건건 반박하는 남편에게 서운해진 지 오래다.

급기야 백현우는 홍해인에게 이혼을 선언하려 하지만 아내의 폭탄선언으로 인해 부부의 관계가 예상치 못한 방향으로 흘러가기 시작한다. 함께 하는 시간이 길어질수록 이전에 미처 몰랐던 새로운 매력까지 알게 되면서 감정의 변화를 겪는 것. 과연 백현우와 홍해인은 이러한 변화를 계기로 다시 서로에 대한 마음을 회복할 수 있을지 관심이 집중된다.

박성훈은 월가 애널리스트 출신 M&A 전문가 윤은성 역을 연기한다. 윤은성은 알만한 사람들은 다 안다는 유명 투자가로 오랜 해외 생활 끝에 한국으로 돌아와 퀸즈가와 인연을 맺기 시작하는 인물. 능력은 출중하지만 어딘지 모르게 수상한 분위기를 풍기며 로맨스 속 긴장감을 더할 박성훈 표 윤은성 캐릭터와의 만남이 기다려진다.

▲'눈물의 여왕'(사진제공=tvN)
▲'눈물의 여왕'(사진제공=tvN)
곽동연은 퀸즈마트 대표 홍수철 역으로 극에 활기를 불어넣는다. 홍수철은 홍해인의 동생으로 기 센 누나 밑에서 자란 탓에 홍해인과 정반대인 아내 천다혜를 만나 행복한 결혼 생활 중이다.

홍수철의 아름다운 아내 천다혜 역은 이주빈이 열연한다.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비주얼과 예의 바른 태도, 유서 깊은 학자 집안 출신의 박학다식한 매력까지 고루 갖춘 천다혜는 퀸즈 그룹 어른들의 애정을 듬뿍 받고 있다.

특히 이들 외에도 백현우와 홍해인의 결혼으로 정반대의 세상에 살던 퀸즈 가족과 용두리 가족이 세기의 사돈으로 만나 신선한 관계성을 그려낸다.

먼저 퀸즈 가족은 가진 것 한 푼 없이 사업을 시작해 대한민국 최고 재벌인 퀸즈 그룹을 키워낸 홍만대(김갑수 분) 회장을 주축으로 3대가 함께 살고 있다. 홍만대 회장은 아내를 떠나보낸 후 여자친구 모슬희(이미숙 분)와 동거 중이고 퀸즈그룹의 부회장 홍범준(정진영 분)은 80년대 미스코리아 출신 김선화(나영희 분)와 가정을 이루고 있다.

▲'눈물의 여왕'(사진제공=tvN)
▲'눈물의 여왕'(사진제공=tvN)
부와 명예를 고루 갖춘 재벌 집안이지만 그 속에는 가족들 사이 갈등구조가 복잡하게 얽혀 있는 터. 자식조차 믿지 않는 홍만대가 유일하게 믿는 모슬희, 그리고 그녀를 탐탁지 않게 여기는 홍만대의 딸 홍범자(김정난 분)가 팽팽하게 대립하고 있다. 여기에 딸 홍해인과 엄마 김선화 역시 결혼 문제로 인해 관계가 완전히 틀어져 버린 상황. 이에 겉으로는 부족한 것 없어 보이지만 속은 삭막하기 그지없는 퀸즈 가족들의 관계가 어떻게 흘러갈지 궁금해진다.

그런가 하면 퀸즈 가족과 정반대인 용두리 식구들의 행보도 주목되고 있다. 용두리 식구들은 슈퍼마켓 운영과 농사, 집안일까지 도맡아 하는 실질적 가장 전봉애(황영희 분)를 중심으로 마을 이장 백두관(전배수 분), 각각 체육관과 미용실을 운영 중인 아들 백현태(김도현 분)와 딸 백미선(장윤주 분)이 한 집에 살고 있다.

막내 백현우가 퀸즈 그룹의 사위가 되면서 마을을 이롭게 한 공을 인정받아 이장 자리에 오른 백두관의 가장 큰 목표는 다름 아닌 이장 재선. 대한민국 재계를 꽉 잡고 있는 퀸즈 그룹처럼 이장 연임을 통해 지역 정치를 담당하며 밸런스를 맞추겠다는 야망을 품고 있다. 아내 전봉애를 제외한 모든 가족이 그의 재선을 물심양면으로 돕고 있기에 과연 백두관이 아들 부부의 덕을 받아 이장 연임에 성공할 수 있을지 이목이 집중된다.

한편 ‘눈물의 여왕’은 9일 밤 9시 10분에 첫 방송되며 OTT 넷플릭스와 티빙을 통해 재방송 다시보기 할 수 있다.

▲'눈물의 여왕'(사진제공=tvN)
▲'눈물의 여왕'(사진제공=tvN)

맹선미 기자 msm@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