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NCT DREAM, 팝업스토어 개최…포토존ㆍMD 등 다채로운 콘텐츠

[비즈엔터 윤준필 기자]

▲NCT DREAM(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NCT DREAM(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에스엠(041510, 이하 SM) 소속 그룹 NCT DREAM(엔시티 드림) 새 앨범 ‘DREAM( )SCAPE’(드림 이스케이프) 발매 기념 팝업스토어를 개최한다.

NCT DREAM의 ‘DREAM( )SCAPE ZONE’(드림 이스케이프 존)은 3월 28일부터 4월 3일까지 일주일간 더현대 서울 지하2층 아이코닉 스퀘어에서 만날 수 있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새 앨범 ‘DREAM( )SCAPE’의 콘셉트가 녹아든 공간으로, 타이틀 곡 ‘Smoothie’(스무디)의 트레일러 영상과 뮤직비디오 속 오브제를 활용해 꾸민 포토존부터 피지컬 앨범과 공식 MD 실물 등 다채로운 콘텐츠로 채워져 팬들의 높은 관심이 기대된다.

▲NCT DREAM(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NCT DREAM(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더불어 이번 팝업스토어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추후 NCT DREAM 공식 SNS 계정 등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NCT DREAM 새 앨범 ‘DREAM( )SCAPE’는 타이틀 곡 ‘Smoothie’를 포함한 총 6곡으로 구성, 동시대를 살아가는 청춘들의 고민과 아픔을 공감하고, 따뜻한 위로와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고자 한다.

한편, NCT DREAM 새 앨범 ‘DREAM( )SCAPE’는 3월 25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음원 공개되며, 이날 음반으로도 발매된다.

윤준필 기자 yoon@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