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이무생로랑' 이무생, 배우 이민재와 한우 깍둑 등심 맛집 데이트→뽀삐뽀 챌린지 도전(배우반상회)

[비즈엔터 이성미 기자]

▲'배우반상회' 이무생(사진제공=JTBC)
▲'배우반상회' 이무생(사진제공=JTBC)
'이무생로랑' 배우 이무생이 드라마 '하이드'에 함께 출연하는 이민재와 한우 깍둑 등심 맛집 데이트와 뽀삐뽀 챌린지에 도전한다.

23일 방송될 JTBC ‘배우반상회’에는 다수의 작품에서 몰입을 높이는 캐릭터 소화력으로 사랑받는 배우 이무생이 출연한다. 특히 이무생은 본인의 내면을 가득 채운 캐릭터들의 감정을 비워내며 리프레쉬하는 시간을 갖는다고 해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이날 ‘배우반상회’를 찾아온 이무생이 자신의 출연 작품들을 이야기하는 가운데 반상회 멤버들이 벌벌 떨었다고 해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또한 이무생의 일상이 담긴 영상에서는 그동안 맡았던 캐릭터들의 감정을 떨쳐내기 위해 산을 찾아간 그의 색다른 매력을 확인할 수 있다. 드라마 ‘더 글로리’에서 섬뜩한 사이코패스 역으로 강렬한 인상을 남겼던 것과 달리 외계어를 남발하며 숲속 동물들을 찾아다니는 순수함을 드러내는 것.

▲'배우반상회' 이무생, 이민재(사진제공=JTBC)
▲'배우반상회' 이무생, 이민재(사진제공=JTBC)
게다가 축지법이라도 쓰듯 날아다니던 이무생은 “목에서 피 냄새날 정도로 뛰어봤어요”라며 잡생각을 없애기 위한 비법으로 숨 쉴 틈 없는 산 달리기를 소개한다. 또 다른 비법으로는 고강도 운동인 흙바닥 푸시업과 턱걸이를 선보여 반상회 멤버들을 놀라게 한다고.

뿐만 아니라 JTBC 드라마 ‘하이드’에 함께 출연한 후배 배우 이민재와 한우 맛집 데이트로 동료애를 충전한다. MZ 후배 이민재의 제안으로 뽀삐뽀 챌린지(카메라를 앞뒤로 움직이며 귀여운 모습을 담는 숏폼 챌린지)도 시도, 걸작과 망작의 엄청난 수준 차이가 웃음을 자아낼 예정이다.

무엇보다 이민재가 질문 공세로 연기 열정을 드러내자 자신의 경험에서 우러나온 진심 어린 조언을 건네며 훈훈한 분위기를 형성한다. 더불어 이민재가 궁금해하는 드라마 ‘서른, 아홉’의 폭풍 오열 장면 비하인드도 털어놓는다고 해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이성미 기자 smlee@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