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김보경, '사주왕' OST '너의 곁에 있을게' 발매

[비즈엔터 이성미 기자]

▲'사주왕' OST '너의 곁에 있을게'(사진 = 리본 프로젝트 제공)
▲'사주왕' OST '너의 곁에 있을게'(사진 = 리본 프로젝트 제공)
가수 김보경이 가창에 참여한 OTT 시리즈 드라마 '사주왕'의 두 번째 OST '너의 곁에 있을게'가 2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너의 곁에 있을게'는 도입부의 잔잔한 피아노 선율과 신시사이저 사운드, 점점 고조되는 기타 연주가 웅장함을 자아내는 곡이다. 여기에 김보경의 짙은 감성과 폭발적 소울의 고품격 보컬이 더해져 판타지 드라마에 걸맞은 몽환적인 곡이 완성됐다.

무엇보다 김보경은 완성도 높은 가사 전달력으로 힘겨운 삶의 전쟁 속에서 서로를 위로하는 메시지를 섬세하고 디테일하게 그려냈다. 여기에 묵직한 보컬로 무장한 가창력과 진한 호소력이 진정성을 더하며 리스너들의 공감대를 자극한다.

지난 2010년 Mnet '슈퍼스타 K2'를 통해 주목받은 김보경은 데뷔 후 '혼자라고 생각 말기', '하루하루' 등의 대표곡으로 리스너들의 관심을 이어왔다. 지난 2022년부터 SBS '골 때리는 그녀들'에서 종횡무진 활약하며 맹렬한 매력으로 폭넓은 사랑을 받고 있다.

'사주왕'은 천재 역술인 금태영(서지훈 분)과 소녀 보살 민소여(채서진 분)가 위기에 처한 고객들의 운명을 바꾸고자 자신의 목숨을 걸고 미스터리 사건들을 해결해 나가는 판타지 사주 추리물이다. OTT 스트리밍 왓챠 등을 통해 방영을 시작해 시청자들과 만나고 있다.

특유의 가슴 시린 감성과 깊이 있는 감정선을 지닌 김보경은 '너의 곁에 있을게'를 통해 리스너와 시청자들의 가슴을 파고들며 애절한 감동을 전할 전망이다.

한편 김보경이 가창한 드라마 '사주왕'의 두 번째 OST '너의 곁에 있을게'는 23일 오후 6시부터 감상할 수 있다.

이성미 기자 smlee@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