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더보이즈, 정규 2집 'PHANTASY' 팝업스토어 오픈 "역대급 스케일"

[비즈엔터 맹선미 기자]

▲더보이즈(사진제공=IST엔터테인먼트)
▲더보이즈(사진제공=IST엔터테인먼트)
그룹 더보이즈 정규 2집 앨범을 다채롭게 즐길 수 있는 팝업스토어가 열린다.

더보이즈 소속사 IST엔터테인먼트 측은 "더보이즈가 4월 5일을 시작으로 오는 4월 15일까지 서울 신사동에 위치한 '꼴라보하우스 도산'에서 정규 2집 '판타지(PHANTASY)' 발매 기념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우리는 누구나 판타지를 꿈꾼다'는 큰 주제를 바탕으로 설렘, 미스터리, 감동 등 다양한 키워드의 '판타지'를 더보이즈만의 색깔로 새롭게 수놓은 정규 2집 'PHANTASY' 앨범 테마를 다양한 시각효과와 인테리어를 통해 구현한 공간 개념으로 펼쳐진다.

더보이즈의 정규 2집 '판타지'를 시각적으로 재해석한 이번 팝업스토어는 총 3층 규모의 개별 콘셉트 구성으로 진행된다. 타이틀곡 뮤직비디오 세트장을 재해석한 전시 공간부터 앨범 콘셉트로 꾸며진 포토존, 메시지존, 미공개 비하인드 영상을 시청할 수 있는 상영 공간, 멤버들의 프레임이 적용된 4컷 프레임 포토부스, MD 및 앨범 구입 공간까지 다양한 즐길 거리들을 만나 볼 수 있다.

이 밖에도 다양한 이벤트와 혜택도 마련한다. 방문 고객 전원을 대상으로 더보이즈 단체 미공개 포토카드 11종을 포함한 웰컴 기프트를 증정하는 것은 물론 매장 입장 시 제공되는 가이드 북과 함께 스탬프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더보이즈의 정규 2집 'PHANTASY' 팝업스토어는 사전 예약 및 현장 예약을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이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더보이즈 공식 SNS 계정 등을 통해 추후 공지된다.

한편, 더보이즈는 지난 18일 두 번째 정규 앨범 '판타지(PHANTASY)' Pt.3 '러브레터(Love Letter)'를 발매하고 음원, 음반, 글로벌 차트, 음악방송을 '올킬'하며 유의미한 성과를 거두고 있다.

약 4개월만에 발매된 더보이즈의 신보 '러브레터'는 전작 '8월의 크리스마스(Christmas In August)', '식스 센스(Sixth Sense)'에 이어지는 스토리로, 청춘의 성장통을 그려낸 앨범이다. 더보이즈는 이번 신보를 통해 이들만의 '소년'의 색깔을 담은 음악과 퍼포먼스로 다시 한번 K-팝 팬들의 가슴 속에 짙은 잔상을 남길 예정이다.

맹선미 기자 msm@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