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김호중, 정호영과 캠핑장 여행…꽁치김치찌개ㆍ돼지고기 앞다리살 마늘구이 아침 먹방(편스토랑)

[비즈엔터 홍선화 기자]

▲'편스토랑' (사진제공=KBS 2TV)
▲'편스토랑' (사진제공=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 김호중과 정호영이 캠핑장에서 꽁치김치찌개와 돼지고기 앞다리살 마늘구이로 아침 먹방을 펼친다.

29일 방송되는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서는 ‘트바로티’ 김호중이 시래깃국을 끓이며 할머니를 그리워한다.

김호중은 쉬는 날을 맞아 캠핑카에서 눈을 뜬다. 김호중은 “쉬고 싶을 때 캠핑을 다니는 편이다. 가사도 쓸 수 있고, 힐링도 할 수 있어서 캠핑장을 자주 이용한다”라고 말했다. 이어 김호중은 소문난 ‘김치 러버’답게 각기 다른 종류의 김치 4통을 꺼내 눈길을 끌었다.

▲'편스토랑' (사진제공=KBS 2TV)
▲'편스토랑' (사진제공=KBS 2TV)
김호중은 아침식사를 위해 총각김치로 꽁치김치찌개를 끓이고, 돼지고기 앞다리살 마늘구이도 만들었다. 요리를 할 때마다 놀랍고도 신박한 김호중만의 레시피가 쏟아져 놀라움을 자아냈다. ‘편스토랑’ 식구들이 “이런 레시피는 처음이다”, “자기만의 요리 세계가 있다”라며 감탄한다.

그렇게 김호중이 아침 메뉴를 푸짐하게 만들고 있을 때, 김호중과 휴일을 함께 보낸 절친 정호영 셰프가 등장했다. 동글동글 귀여운 이미지가 꼭 닮은 두 사람은 쉼 없이 먹고 또 먹는 폭풍 먹방을 펼치며 시선을 강탈했다. 특히 먹으면서도 계속 “이건 살 안 쪄!”라고 묘한 기적의 논리를 펼치거나 “살 빼야 하니까 조금만 먹자!”라고 자기 위안을 하는 모습까지 꼭 닮아 웃음을 자아냈다.

잠시 후 정호영 셰프가 떠난 뒤, 김호중은 혼자만의 점식 식사를 위해 다시 요리를 시작했다. 김호중이 선택한 점심 메뉴는 시래깃국. 김호중은 “시래기는 내게 맛도 좋지만 추억도 같이 먹는 음식이다”라며 “어렸을 때 할머니께서 많이 해 주시던 음식이 시래깃국이다”라고 말했다. 이때 화면에는 김호중의 어린시절 귀요미 모습이 깜짝 공개돼 시선을 강탈했다.

이어 김호중은 “할머니께서 편찮으셔서 돌아가시고 난 뒤, 그 시래깃국의 맛을 너무 찾고 싶었다. 그런데 식당을 가고, 그때 기억을 되살려서 이렇게 저렇게 만들어도 그 맛이 안 나더라”라며 할머니의 시래깃국에 대한 그리움의 마음을 고백했다. 이후 김호중은 열심히 할머니의 기억을 떠올리며 시래깃국을 끓여 먹었다.

그렇게 혼자만의 식사를 마친 후 김호중은 “할머니의 시래깃국은 평생 풀어야 될 숙제 같다. 지금도 그 맛을 찾으려고 노력 중이다”라고 밝혔다.

홍선화 기자 cherry31@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