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루셈블, '원 오브 어 카인드' 콘셉트 포토 속 신비+몽환 무드

[비즈엔터 맹선미 기자]

▲루셈블(사진=씨티디이엔엠 제공)
▲루셈블(사진=씨티디이엔엠 제공)
그룹 루셈블의 사랑스러운 매력이 '크루'들에게 닿았다.

씨티디이엔엠은 지난 28일과 29일 공식 SNS 채널에 새 미니앨범 '원 오브 어 카인드(One of a Kind)' 나이트 버전(Night Ver.) 단체 및 개인 콘셉트 포토를 게재했다.

이번 콘셉트 포토는 보랏빛 계열의 방 안에서 청순한 비주얼을 뽐내는 루셈블의 모습이 보는 이들을 매료시켰다. 인형과 거울 그리고 피규어 등 다양한 오브제를 이용해 개성을 뽐낸 루셈블. 특히 몽환적이면서 신비로운 무드 또한 더해져 루셈블의 미모를 한층 특별하게 만들었다.

루셈블은 데이 버전에 이어 나이트 버전 콘셉트 포토까지 다채로운 면모를 선보여 글로벌 '크루(C.Loo, 팬덤 명)'들의 환호를 자아냈다. 향후 또 다른 콘셉트 포토를 포함해 다채로운 콘텐츠로 팬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최근 루셈블은 무드 포스터를 공개하며 컴백을 알렸다. 특히 'It's choice - not chance - that determines your destiny'라는 의미심장한 글귀로 팬들의 궁금증을 자아낸 상황. 이들이 어떤 이야기를 선보일지 날이 갈수록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한편, 루셈블은 이달의 소녀 멤버 현진, 여진, 비비, 고원, 혜주로 이뤄진 5인조 걸그룹이다. 데뷔 앨범 'Loossemble'에서 대혼돈의 시간 속, 우주선 '루셈블'의 승무원이 되어 친구들을 찾아 나서는 새로운 항해를 시작했다.

오는 4월 15일 새로운 미니앨범 '원 오브 어 카인드'를 발매하며 활동에 박차를 가할 전망이다.

맹선미 기자 msm@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