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용리단길 크루아상 맛집ㆍ안국 소금빵ㆍ도토리 마들렌 중 '줄서는식당2' 극악 웨이팅 빵집은?

[비즈엔터 홍선화 기자]

▲'줄서는식당2' (사진제공=tvN)
▲'줄서는식당2' (사진제공=tvN)
'줄서는식당2'이 용리단길 크루아상 맛집, 안국 소금빵, 도토리 마들렌 빵집 등 극악 웨이팅 베이커리 TOP3을 찾아간다.

8일 방송되는 tvN ‘줄 서는 식당2’에서는 ‘극악 웨이팅 베이커리 TOP3’ 조사가 진행되는 가운데 뮤지컬 배우 김호영이 스페셜 조사원으로 출격해 하이 텐션으로 ‘줄슐랭 조사단’의 분위기를 끌어올린다.

이날 방송에서는 대문자 E(외향형) 김호영과 I(내향형) 이주승이 팀을 이뤄 현장 조사에 나선다. 빵집 입장을 기다리며 자연스럽게 다른 대기 손님들과 인터뷰를 시작한 김호영의 모습에 입짧은 햇님은 “먼저 말 거는 게스트는 처음이야”라고 깊은 감동을 받는다.

▲'줄서는식당2' (사진제공=tvN)
▲'줄서는식당2' (사진제공=tvN)
또한 김호영은 진정성 논란에 휩싸이는 예상치 못한 위기를 마주한다. ‘줄슐랭 조사단’이 빵을 한 입 베어 물자마자 놀라서 굳어버린 김호영의 반응을 연기로 의심하는 것. 이에 김호영과 절친한 이석훈이 심문에 나선다고 해 과연 김호영은 억울함을 풀 수 있을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다음으로 이석훈과 정혁은 한 달 방문객이 10만 명인 빵 맛집을 찾아간다. 1회에서 2시간 13분 만에 대방어 맛집에 입장했던 이석훈의 웨이팅 기록을 넘볼 만큼 긴 기다림이 이어진다. 급기야 이석훈은 “포장을 하는 게 좀 더 나을 것 같다”고 은근히 희망 사항을 내비치며 재미를 안긴다.

한편, 입짧은 햇님은 자신이 다녀온 빵 맛집의 역대급 웨이팅을 예고해 궁금증을 유발한다. 길목에서부터 담벼락, 가게 앞까지 늘어진 줄에 ‘줄 베테랑’ 입짧은 햇님도 깜짝 놀란다.

홍선화 기자 cherry31@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