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용감무쌍 용수정' 서준영ㆍ엄현경, 화끈한 연상연하 케미

[비즈엔터 홍선화 기자]

▲'용감무쌍 용수정' (사진제공=MBC)
▲'용감무쌍 용수정' (사진제공=MBC)
‘용감무쌍 용수정’ 엄현경과 서준영의 화끈한 연상연하 케미를 담은 커플 포스터를 공개했다.

오는 5월 6일 첫 방송될 MBC 새 일일드라마 ‘용감무쌍 용수정’은 현대판 거상(巨商) 임상옥을 꿈꾸는 거침없는 상여자 용수정(엄현경 분)과 그녀에게 운명을 맡긴 악바리 짠돌이 여의주(서준영 분)가 함께하는 화끈하고 통쾌한 로맨스 복수극.

앞서 외유내강 베테랑 쇼호스트 용수정의 걸크러쉬 매력이 담긴 메인 포스터로 용띠 상여자의 인생 성공 신화를 예고한 상황. 새롭게 공개된 커플 포스터는 용수정의 활력 넘치는 오토바이 라이딩, 그 뒤에 대롱대롱 걸린 여의주의 모습으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특히 벚꽃이 활짝 핀 길 위를 힘차게 달리고 있는 용수정과 오토바이에 매달린 여의주의 대비가 흥미를 돋운다. 손 하나만 겨우 걸친 채 공중에 나부끼는(?) 여의주의 익살스러운 표정이 아찔하고도 유쾌한 재미를 선사한다. 용수정의 오토바이에 걸린 여의주의 상황을 대변하듯 포스터 속 ‘내 인생 전부를 너에게 걸었다’라는 문구가 웃음을 자아내고 있다.

반면 오토바이 뒤에 여의주를 단 용수정은 도로 위를 무한 직진하고 있다. 오토바이 양옆으로 흩날리는 벚꽃과 이어진 잔상이 그녀의 과감한 돌진을 체감케 하는 가운데 용수정이 여의주를 물고 인생 역전에 성공할 수 있을지 이목이 쏠린다.

이처럼 ‘용감무쌍 용수정’은 여의주를 매단 용띠 여자 용수정의 쾌속 질주를 담은 커플 포스터로 두 사람의 대환장 시너지를 궁금케 하고 있다. 과연 두 사람은 만개한 벚꽃잎처럼 활짝 핀 인생을 맞이할 수 있을지, 서로에게 인생을 맡긴 용수정과 여의주의 승천기에 관심이 집중된다.

인생 흑자를 거두기 위한 상여자 엄현경과 짠돌이 서준영의 환상적인 콤비 플레이가 펼쳐질 MBC 새 일일드라마 ‘용감무쌍 용수정’은 오는 5월 6일(월) 저녁 7시 5분에 첫 방송된다.

홍선화 기자 cherry31@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