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배드빌런, 7인조 신예 출격…힙한 실루엣+움직임 '시선 집중'

[비즈엔터 이성미 기자]

▲배드빌런(사진 = 빅플래닛메이드엔터 제공)
▲배드빌런(사진 = 빅플래닛메이드엔터 제공)
신인 걸그룹 배드빌런(BADVILLAIN)이 파워 군무로 강렬한 첫 인상을 남겼다.

빅플래닛메이드엔터는 17일 공식 SNS와 유튜브 채널에 신인 걸그룹 배드빌런(BADVILLAIN)의 첫 번째 스포일러 필름을 공개했다.

스포일러 필름을 통해 배드빌런의 구성이 7인조로 처음 알려졌다. 영상 속 배드빌런 일곱 멤버는 힙한 스타일로 얼굴을 가린 채 파워풀한 퍼포먼스를 선보이고 있다.

짧은 분량임에도 배드빌런 멤버들의 강렬한 첫 인상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배드빌런은 스포일러 필름만으로 독보적인 춤 실력을 드러내며 탄탄한 능력치를 기대하게 만들었다.

또한, 힙한 스타일링이 배드빌런이라는 팀명과 시너지를 발휘하며 이들의 정식 데뷔를 향한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배드빌런은 빅플래닛메이드엔터가 설립 3년 만에 제작하는 신인 걸그룹으로 올 상반기 정식 데뷔를 목표로 한다. 지난 4일 빅플래닛메이드엔터 공식 SNS를 통해 팀명이 공개되며 K-POP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이어 이번 스포일러 필름이 7인조 신예 배드빌런의 행보에 대한 스포트라이트를 더욱 밝힌다.

특히 빅플래닛메이드엔터에는 K-POP 원톱 퍼포머 태민, 'MANIAC'(매니악) 챌린지 열풍의 주역 VIVIZ(비비지, 은하·신비·엄지), 국내외 퍼포먼스 디렉터 캐스퍼, 카니 등 '퍼포먼스 강자'들이 대거 소속돼 있다. 이에 배드빌런 역시 퍼포먼스에 특화된 걸그룹으로 특급 존재감을 발휘할 전망이다.

한편, 배드빌런과 일곱 멤버에 대한 상세 정보는 추후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이성미 기자 smlee@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